[당산] 당산 옛날곱창 - 모듬곱창

2019. 7. 17. 16:13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예전 저의 동선이 주로 서울 서쪽에 집중되어 있었는데,

그중에서 인정하는 몇 안되는 맛집들 중 한 곳.

 

당산역 바로 아래 있는 당산옛날 곱창입니다~.

곱창들 가격이 그러하듯..... 먹으면서 추가하다보면 가격이 쭉쭉 불어나는 것이 사실하긴 하지만,

그만큼 술맛도 좋으니 막 쓰게된다 이말이죠 후후..

 

저녁타이밍 놓치면 한참 기다렸다가 먹어야할정도로 사람들이 가득합니다.

어느 토요일 5시인가였는데, 그때도 줄서서 들어간 기억이 납니다.

 

확실히 프렌차이즈 곱창집들하고는 급이 다르다고 확신하네요.

(제가 당시 일반 곱창집들도 좀 다녀봄.)

 

 

 

위치는 당산역 3번출구 바로 아래 있습니다~

 

먹다보면 시간과 돈이 증발 ㅋㅋ

여기서는 즐겁게 술마신 좋은 기억밖에 없네요 후후.

 

가게 입구! 가게가 작은편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꽉꽉!
메뉴판입니다~! 모듬곱창 먹다가 사람들 늘어나면 곱창 추가하고 뭐 이렇게 했네요 ㅎ
기본 찬들!! 천엽 오랜만에 보는군요 후후.
짜잔~! 적당히 익어서 나옵니다. 이제 조금만더 있다가 소주랑 흡입하면 됩니다 캬아~
으어어, 그래 이런게 곱창이지!!
아쉬워서 한컷...
하지만 사람이 더 와서 한판 더시킴!!
마지막은 볶음밥!!! 아...름답네요 ㅋ

 

사실 뭐 설명하기도 귀찮은 유명한 집이기도 합니다.~

멀어서 그렇지, 기회만 된다면 자주 갈텐데 아쉽네요 ㅠ.ㅜ;

 

아무튼 여기는 나름 제가 추천하는 곳이니,

나중에 지인과 가서 한번 드셔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