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1번가] 막플 싸롱 - 우삼겹떡볶이 + 등갈비돈까스

2019. 8. 15. 08:5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곳은 안양1번가에 있는 분위기 좋은 맛집! 막플싸롱 입니다.

뭔가 젊은 사람들이 자주 올 것 같은 신비로운 느낌이었지만...... 한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ㅎㅎ

 

원래 안양1번가 돈까스랑 떡볶이집 찾다가 검색해서 언젠가 가봐야지 하고 염두에 두었던 곳!

주메뉴는 즉석떡볶이와 등갈비 돈까스!

등갈비 돈까스 비쥬얼이 아주 대박입니다. ㅋ

 

아... 그리고 지금 메뉴판 보다가 깨달은건데, 김피탕(김치피자탕수육)이 파는 군요 ㄷㄷ.

저 이거 완전 좋아하는데 말이죠~!

 

아무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가게 들어서면 대략 요런 분위기. 퓨전 주점이라고 보시면 될듯! 전 막걸리 한잔 걸쳤습니다. 캬캬.
메뉴 판이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 참조!
우삼겹 떡볶이와 등갈비 돈까스, 그리고 막걸리 한잔. (근데 무슨 막걸리 시켰는지 기억이 가물;;;)
떡볶이 소자(2인분) 입니다~!. 맛은 우삼겹맛 살짝 나는 떡볶이. 생각보다 괜찮았네요!
뽀글뽀글!
먹다보니 맛있습니다!! 아마... 막걸리를 먹어서 그런듯? ㅋ
아.. 이게 하얀연꽃 막걸리인지... 칵테일 막걸리였는지 기억이 안남.... 걍 열라 맛있었다는 기억밖에 안나네요 ㅋㅋ. 
이날 기분좋게 먹었습니다~
이게... 막걸리가 은근 떡볶이랑 돈까스랑 조합이 좋더라구요 ㅋㅋ 향 진한 막걸리가 아닌지라 젊은 사람도 즐길 수 있을꺼라 봅니다~. 그렇게 먹다 가는거죠 ㅋㅋ
비쥬얼 갑! 등갈비 돈까스. 뭐 고기가 이렇게 나오는건 아닐테고, 등갈비에 적당히 등심 붙어서 파는 고기로 추정. 그래도 비쥬얼 하나는 굿굿!
돈까스 내용물도 꽤나 실합니다~ 2명이서 이렇게 먹으면 배터지는데.... 주변에서 이렇게 많이 먹더라구요. (세트로 먹는 사람이 많음)

데이트 코스로 맥주 한잔하기 괜찮은 곳.

분위기도 젊은 느낌에 센스가 느껴지는 곳!! 대학생들에게 추천~! 막걸리도 추천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