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전

2019.09.17 09:30만들어 먹는 이야기

난이도 ★★

예전에 와이프한테 잘못한게 있어서리... 사과의 의미로 인터넷에서 찾아서 따라한 요리!!

바로 하트전 입니다!

 

컨셉은 오양맛살로 하트 모양을 잡고 그안을 계란등을 이용한 재료로 채워서 굽는 모양새 입니다.

그럴싸해보여서 저도 도전해봤습니다. ㅎㅎ

 

재료들은 오양맛살과 계란 양파, 참치 정도만 있으면 되서 간단합니다.

다만 일일이 만들고, 다듬어야하는 귀찮음에 별 3개!!

 

자, 그럼 보시죠~

 

준비물!! 간단하쥬~. 근데 저 이쑤시개는 꼭 있어야 함 ㅎㅎ
양파는 저것보다 좀 더 잘게 자르면 좋고, 계란을 풀어줍니다~!
중간에 우유좀 넣고 만들어주면 굿굿!!
그리고 참치도 넣고 쉐킷쉐킷! 요럼 속이 만들어 졌죵~. 취향에 따라 다진고기도 괜찮을 듯!
속 완성!!
이제 하트 테두리를 만들어야 합니다. 하트색.... 인 오양맛살 준비!
비닐을 벗기고...
반을오 갈라서 사용합니다. 하나를 통째로 하니까 좀 뻑뻑하더라구요. 딱 반개가 좋은 듯.
요렇게 하트 모양을 만들고, 이쑤시게로 고정!!
이러면 준비 끝!! 헥헥. 시간좀 걸림;;; 이제 구워주면 해결~!
속을 꽉꽉 채워야하는데, 오양맛살 하트가 평행을 제대로 이루지 않으면 이렇게 삐져나온답니다. 하하. 나중에 잘라주면 되요 뭐
여렇게 평평하게 놓은 후,
속을 적당하게 꽉꽉!!
다른것들도~! 양파 넣을꺼면 훨씬 잘게 잘라야 수월할듯!
몇 개 완성... 몇개는 실패..... 하지만 걱정하지 말아요.
이렇게 잘 익은쪽으로 배치하면 해결 캬캬캬
이게 제일 잘된듯. 요렇게 밥에 올려서 와이프에게 바치면 화가 좀 누그러들지 않을까요? 헤헷

 

귀찮아서 정말 잘못했을때만 할 요리;;;;;; ㅋㅋ

'만들어 먹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추전, 부추김치전 + 비빔면  (2) 2019.09.19
버섯 통구이  (3) 2019.09.18
하트전  (9) 2019.09.17
콩나물국, 콩나물밥  (0) 2019.09.16
꼬꼬뱅  (0) 2019.08.30
오삼전 (오징어삼겹살전)  (0) 2019.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