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라면 진짬뽕 100원! 삼성카드 역대급 이벤트~ GS25 라면 대란

2020. 2. 25. 08:00잡다한 이야기들/이벤트 | 재테크 | 용돈벌기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이벤트는 삼성카드 소유자에게만 해당됩니다.

저는 이미 진행한 이벤트인데, 이번 2월달 초에 완전 핫한 이벤트였죠.

 

삼성카드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GS25 편의점에서 삼성카드+앱카드 앱으로 바코드 결제시, 진라면 / 진짬뽕이 100원입니다!!

최대 만원까지 할인되는 행사로, 조건이 없기에 대박이죠.

(물론 삼성카드에서 하는 이벤트니.... 당연히 삼성카드만 가능;;)

 

이번에 기존 삼성카드 앱에서 앱카드를 통합하면서, 인식을 좀 넓히고자 진행할걸로 보이네요 ㅎㅎ.

그래도... 코로나19가 한창인 이시국에....

혹시 모르니 라면이라도 좀 사다놓아야겠네요;; ㅠ.ㅜ

 

요게 정말 조건도 없고, 선착순도 아니고, 추첨도 아닌 이벤트라 삼성카드 보유자는 무조건 해야하는 이벤트 ㅋ

2월까지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니, 혹시나 아직도 참여하지 못한분은 필참하시길!

(저처럼?? 이벤트 찾아다니는 사람들은 왠만하면 했겠죠?? 저는 2월 초에 함~)

 

다음 내용 참고하세요~

 

이벤트 기간 및 대상 제품들! 저는 갠적으로 진라면 삼양라면 취향 ㅋㅋ  외쳐 갓뚜기!

 

결제하는 법. 걍 앱 다운로드 후, 카드등록, 바코드 결제 누르면 됩니다.

 

요거 하면 편의점 사장님이 알아서 눈치채고 잘 확인해주더라구요.

한도는 총 만원까지인데!

만원 기준은 할인받은 액수입니다.

진라면(봉지기준)이 720원이니까, 이벤트로 100원에 살 수 있으니 개당 620원이 할인 받은 격!

진라면 16봉 사면, 9,920원 할인 받는거니, 진라면 16봉 사면 됩니다. (80원 아쉬우면 17봉;;)

 

진짬뽕(봉지기준)은 1500원이니까, 이벤트로 100원에 사면 1400원 할인

7개를 사면, 9,800원 할인받는거니, 7봉 사면 됩니다. (200원 아쉬우면 7봉 ㅎㅎ)

 

뭐... 섞어서 사셔도 되고~

 

저 같은 경우에는,

진라면 한묶음(x5), 진짬뽕 한묶음(x4), 진라면 컵라면(소), 진짬뽕 컵라면(소)

요렇게 구매했네요.

(요렇게 하면 대략 만원 쪼금 넘습니다~)

 

첫번째 사진의 유의사항은 꼭 참고!

 

유의사항은 당연히 중복할인 안되고,

할인은 다음달에 결제대금 차감형식으로 캐시백으로 제공됩니다.

알아서 편의점에서 인식해서 할인되는거니 영수증 따로 안챙기셔도 됩니다.

(요즘 시스템 좋아서 이벤트는 이런거 다 알아서 거릅니다. 걱정안하셔도 되용)

 

다른 간편 / 경유 안되고, 무조건 앱카드로만 결제해야합니다~!

(당연히 앱카드 홍보 이벤트니 말이죠 ㅎㅎ)

 

그리고 보는 김에 삼성카드 앱에서 이벤트를 보니까 일반 할인 관련 괜찮은 이벤트들이 있더라구요.

앱카드로 결제시 총 4회 1,000원 할인이나,

여러 간편결제로 삼성카드 결제시 최대 만원까지 캐시백이 되니 참고.

(물론 조건이 조금 귀찮기는 합니다. 만원이상 결제할때마다 다른 페이로 해야하니;;;)

 

사용하는 액수 패턴에 따라서 참고하시면 될듯!

(만원 단위로 데이트 하시는 분들이 사용하기 편하지 않을까? 싶네요 ㅋ.)

 

 

아래는 제가 구매한 제품들 사진 찍어놓은 것 후후.

전 항상 제가 하거나 할 이벤트만 추천합니다~

 

편의점 가면, 입구나 제품에 다 요렇게 써있습니다!
이시국에..... 혹시 모르니 라면 쟁겨둡니다;;;
진라면과 진짬뽕! 가격 2배차이남 ㄷㄷ (먹을땐 몰랐다!), 매운맛 사고 싶은데, 순한맛만있어서 낭패;;
살짝 남은 캐시백 한도는..... 출근할때 아침으로 진짬뽕 컵라면으로 해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