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삼성페이 x 다날 x 미니스톱 50% 현장할인 이벤트!

2020. 4. 8. 07:50잡다한 이야기들/이벤트 | 재테크 | 용돈벌기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이벤트는,

다날(휴대폰 결제서비스)과 삼성페이, 미니스톱이 함께하는 현장할인 50% 이벤트입니다!

바로 내일인 4월 9일부터 시작입니다!!!

 

다날에서 최근 삼성페이에 결제수단으로 포함시키면서, 오프라인 결제 편의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결제 활성화를 위해 작년 12월부터 나름 이런저런 이벤트를 계속해서 하고 있습니다.

전 매달 이벤트 챙겨보면서;;; 요것도 할인받아먹고 있네요 핫핫;;

요 이벤트는 삼성페이에 등록된 다날카드를 이용하는거라 바로바로 현장할인이라 개꿀입니다!

 

> 다날 휴대폰 결제를 하게 되면, 결제요금이 휴대폰 비용으로 청구됩니다. 저같은 경우 신용카드에서 통신요금에 대해서는 5% 적립을 해주기 때문에 가능한 곳에서는 휴대폰 결제를 많이 하는 편이네요 ㅎㅎ.

 

> 다날 휴대폰 결제가 온라인 서비스는 좀 있는데, 오프라인이 별로 없어서 많이 아쉽습니다. 그래도 CU에서 되는게 어느정도 숨통은 트인거긴 합니다.

 

> 지난 3월 BBQ가 제휴처에 추가되고 BBQ 할인 이벤트가 있었는데, 오프라인 결제 문제로 이벤트도 종료되고, BBQ제휴처도 취소되었네요 ㄷㄷ. 4월에는 추가될 줄 알았는데, 아직까지 아무소식 없습니다;;

(삼성페이에서 제휴처 확인해보면 나옴)

 

주로 삼성페이와 같이 편의점이나 기타 제휴 업체들과 신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이번 4월은 미니스톱입니다!!

 

내용을 보면, 

미니스톱에서 3천원 이상 구매시 50% 즉시할인이고, 최대 3천원이네요.

그럼 딱 6,000원어치를 사면 최대치로 할인받을 수 있겠습니다.

 

전 우유랑, 컵라면 신제품, 음료수나 좀 사다놓을 예정이네요 ㅎㅎ

 

아래 내용 확인해보시고, 꼭 50% 할인 챙기세요!

(지난 다날 편의점 이벤트들은 술, 담배 제한 없었습니다. 이번에도 별도 언급 안되있는걸 보면 될꺼에요~!)

 

 

보면 CJmall 할인이벤트도 있는데, 7만원 이상 다날로 결제라..... 실제로 쓸일이 없을 것 같아 패스. 각자 상황에 따라 ^^~

 

혹시 다날 카드 어떻게 쓰는지 궁금하면 아래 이전 이벤트 후기 확인해보세용

 

무조건 3,000원 할인 프로모션! 삼성페이 x 다날 x CU 진행중!

이번 소개시켜드리는 이벤트는 CU 편의점에서 3,000원 할인하는 이벤트입니다. 삼성페이 x 다날 x CU 제휴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6천원 이하 구매시 50% 할인! 6천원 초과 구매시 3,000원 할인! 입니다. 딱 6,000..

shinlucky.tistory.com

 

 

 

 

 

아래는 여담으로....

3월에 진행하다가 종료된 BBQ 이벤트 ㅎㅎ. 이벤트 시작한지 몇일 안되서 종료.

이유를 여기저기 찾아보니 삼성멤버스의 불만 글과, 다날의 공지에서 대략 알 수 있었네요.

결론적으로는 BBQ 점주님들의 결제기 사용 숙지 부족 + 급하게 내리친 이벤트 진행;;;

그 결과로 이벤트 조기 종료되고, 몇몇 분들은 불만을 품은채 끝났다는 ㅋㅋ

(사실 저도 BBQ 사러갔다가 못사고 옴 ㄷㄷㄷ....  원인은 되는 단말기와 안되는 단말기가 있는데, 대부분이 안되는.... 얼마나 제대로 안되면, 3월에 있던 제휴처에 BBQ가 있었는데.......... 지금은 아예 삭제해버렸네요 하핫;;  뭐 나중에는 될라나.....)

 

황금올리브 4치 한번 먹어볼라다가... 실패 주륵.ㅋㅋ 왼쪽 사진보면 bbq가 있었는데, 지금까지 삭제되고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