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대란! 이마트 동물의 숲 에디션 2차 추첨판매! 오늘까지입니다!

2020. 4. 21. 00:52잡다한 이야기들/이벤트 | 재테크 | 용돈벌기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건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추첨판매 이벤트 입니다. ㅎㅎ

일단 기간이 딱 오늘까지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필독~!

 

이번에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이라고,

걍 닌텐도 스위치에 동물의 숲 디자인을 입힌 제품을 출시합니다.

완전 한정판은 아니고 걍 동물의 숲 에디션!!

그런데도 불구하고... 어마어마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물론 닌텐도 답게 소프트웨어를 등에 업고 인기를 끌고 있죠ㅋ

동물의 숲이 대박을 치면서,

코로나가 전세계적인 유행을 타면서....

코로나로 인해 중국 / 일본 / 공장 가동에 타격을 입으면서 닌텐도 스위치의 물량 감소...

 

이러한 요소가 겹치면서,

2020년에 닌텐도 스위치 가격이 폭등!!!! 사고 싶어도 못사는 상황까지 왔었죠 ㅋㅋ.

이번년도 초반에 가격을 중고로 좀 알아봤었는데, 가격 오른게 확 체감이 됩니다.

2020년 1월에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번 배터리 개선판 이전 버전(구형)의 중고 가격이 23만원이었습니다.

하지만 지난달 기준으로 중고가 약 35~40만원대 ㄷㄷㄷ. 판매되는 실 거래가더라구요;;; 헐.

 

그래서 기존에 있던 분들은 중고나라에서 처분하기도 하는 상황까지 오더군요 ㅎㅎ.

 

그에 따라 이 동물의숲 에디션도 가격대에 어마어마한 프리미엄이 붙었습니다.

이번의 판매 이벤트가 처음은 아니고 2번째 물량입니다.

 

첫번째는 이미 코로나가 한창인 상황에서 대성공을 거두었죠;;;

 

최근에 이 짤방 하나로.... 입으로는 일본 불매를 외치면서 스위치 사려고 줄을 선다고.. 비난이 들끓었죠;;

아마도 이중에 반은 되팔이가 아닐까 싶기도 한데....

기간 한정판이 아닌데도 이런 줄이 생긴건, 당시 상황에서 정상적인 가격으로 닌텐도 스위치를 사기가 거의 불가능한 시기였기도 한몫 하죠.

근데 시기가 시기인지라.... 코로나가 한창인 시기에 이렇게 까지 해야했냐는 점에 대해서는 비판을 받을 수 밖에 없죠.

 

아무튼 이마트에서도 심각성을 인식해서인지,

이번 2차로 물량을 풀때는 오프라인 선착순이 아닌 온라인 추첨제로 방식을 바꾸었습니다.

이번에 총 2400대를 판매하는데, 1인당 1대만 매장을 지정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순 추첨이고, 추첨이 되면 오프라인으로 해당 지점으로 방문하여 구매하면 됩니다.

응모만하고 당첨이 되어도, 오프라인에서 구매하지 않으면 그대로 당첨이 취소되고 다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4월 21일인 오늘이 온라인으로 구매권을 응모할 수 있는 마지막 날입니다.

발표는 4월 24일 금요일 오후입니다!

 

응모는 이마트 앱을 통해서 구매권 응모가 가능하며, (이마트 앱 메인화면에 있음)

24일 앱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용~.

 

동물의 숲 디자인과 색감은 진짜 이쁘네요. 역대급

 

 

아래는 응모권 추첨 관련 세부 내용입니다~

 

 

가격은 본체 세트가 36만원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음.... 뭐 주변에 보면, 걍 단순 되팔이용으로 구매하려는 분도 있고,

소장용으로 직접 쓸려고 구매하려는 분도 있네요.

 

거기다 일본 제품 불매 정서도 있어서,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겠네요

 

 

참고로.... 말도 안되고 누가 사겠냐만....

11번가에 100만원으로 올린 사람도 있고,

중고나라에 50만원에 올린건 착한것 마냥.... 60~70에 올린 사람도 있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