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8번째 우승상품 완도전복감태김밥! 오윤아님 첫우승!

2020. 5. 2. 00:12잡다한 이야기들/이벤트 | 재테크 | 용돈벌기

이번주 편스토랑의 8번째 우승상품이 발표되었습니다!

우승상품은 이번에 처음 편쉐프로 참여한 오윤아님의 완도전복감태김밥이 되겠습니다~!

 

비쥬얼은 정말 쩌네요 ㅎㅎ

이번 주제가 전복인지라, 

어떤 편의점 메뉴가 나와도 가격이 좀 비쌀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어떤식의 메뉴가 나올지 기대되었는데 김밥입니다. ㅎㅎ

 

이번 프로 초반에 바로 메뉴가 결정되어서,

바로 CU 앱을 들어가봤습니다. 바로 메뉴가 나오더라구요.

 

재료가 전복인지라, 

오랜만에 한정 예약상품으로 제품이 판대되고 있었습니다. ㄷㄷㄷ

거기다가 10% CU멤버십 포인트 페이백까지!!

 

500명 선착순 한정인지라, 바로 구매해봤습니다. ㅋ

(구매할때 매장이랑 날짜 시간까지 확정해야하더라구요~)

 

아래 사진을 보시죠.

 

한정상품인 만큼 완전 친절한 설명이네요 ㅎㅎ. 프리미엄김밥이라고 합니다! 실제 비쥬얼이 매우 궁금!!

 

마요네즈를 찍어먹는다니 기대기대!! 저런식으로 동그랗게 판매되는군요 ㅎㅎ

주문제작상품이라 당일 취소환불은 불가! (D-2전까지만 가능)

 

가장 궁금해하실 가격은 8,900원입니다!!!! ㄷㄷㄷ

 

지금까지 나온상품중 가장비싼것 같네요~!.

뭐 전복이 들어간 거니까 신선하기만 하다면 만족할지도 모르겠네요~

 

저는 일요일 오후에 예약을 했습니다!!

바로 먹어보고 후기를 한번 남겨보겠습니다 ^^

 

※ 제가 구매할때는 선착순 500명 예약판매였는데, 지금 들어가보니 해당항목이 없어졌네요 ㄷㄷ. (구매가능)

 

 

 

- 예약일 수령해서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

 

편스토랑 8회차 출시제품! 완도전복감태김밥 예약주문해서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이번 후기는 나름 따끈따끈한 편스토랑 신제품 후기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알려드린것처럼 편스토랑 8번째 우승상품이 지난 금요일에 공개되었습니다. 1회때 이후에는 예약상품이 없어지고, 일반 PB 상품식으..

shinluck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