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8회차 출시제품! 완도전복감태김밥 예약주문해서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2020. 5. 4. 00:15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 후기는 나름 따끈따끈한 편스토랑 신제품 후기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알려드린것처럼 편스토랑 8번째 우승상품이 지난 금요일에 공개되었습니다.

 

1회때 이후에는 예약상품이 없어지고, 일반 PB 상품식으로 나왔는데,

이번 우승상품인 완도전복감태김밥의 경우, 전복이 들어 있기도하고 고가인지라 예약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방송보면서 바로 예약구매했었고, 오늘 저녁에 수령해서 저녁으로 먹었네요 ㅎㅎ

 

 

편스토랑 8번째 우승상품 완도전복감태김밥! 오윤아님 첫우승!

이번주 편스토랑의 8번째 우승상품이 발표되었습니다! 우승상품은 이번에 처음 편쉐프로 참여한 오윤아님의 완도전복감태김밥이 되겠습니다~! 이번 주제가 전복인지라, 어떤 편의점 메뉴가 나와도 가격이 좀 비쌀..

shinlucky.tistory.com

일단 간단후기 먼저 전해드리면.... 진짜 맛있었습니다!

 

감태에 마요네즈 소스가 정말 예술이고, (감태가 넘나 맛나서, 감태만 먹어도 맛있었네요 ㅋ)

감태 없이 김밥을 먹을때는 전복향이 느껴졌네요.

거기다가 고추장아찌에서 퍼지는 살짝 느껴지는 매콤함이 밸런스를 정말 잘 잡았네요.

전복내장밥이기는 하나 비리지도 않고 딱 적당함!

 

배고파서 전자렌지에 데우지도 않고 바로 먹었는데도 맛있었네요 ㅋ

 

8,900원의 고가를 제외하면, (김밥양이 많지도 않아요 ㅎㅎ)

진짜 맛있다고 확신합니다.

 

솔직히 예약상품 처음으로 도전해보면,

비싸고 예약주제에 맛없으면 엄청 까야지... 라고 생각도 하고 ㅋ,

신선도가 매우 궁금했는데, 만족할만한 수준이었습니다.

 

예약하면 카톡으로 시간대도 알려주고,

1시간전에 시간초과하면 신선도 문제로 제품 수령불가하다는 안내까지 친절하게 해주더라구요.

(오호, 품질관리인가!!!)

 

자, 그럼 오윤아님의 첫작품이자 첫우승상품인 전복감태김밥을 만나보시죠~

 

예약상품은 요렇게 임자있음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ㅋㅋ. 처음봤어요.
지금까지 제품에는 없었던 특별한 포장! 편스토랑 심사위원의 선택!!
먹는 방법을 친절하게 설명!!
당근 신선 보장 ㅋ. 전복도 꽤 식감 괜찮은 상태였어요. 뭐 조그마한게 아쉽긴하지만, 전복가격이 가격이니 ㅎ. 계란이랑 밥은 모두 전복 내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내장 냄새 별로 안남)
기록용 원재료!
안에는 젓가락과 감태가 포장되어 있습니다. 감태 완전 신선하고 맛나더라구요.
가운데에는 마오네요!
저속에 있는게 전복이고 요 참치같은건 백단무지입니다.
감태가루가 뿌려진 마요네즈 입니다. ㅎㅎ
요게 전복 ㅎㅎ. 사진하고는 모양이 조금 다르지만... 그래도 있을껀 다 있습니다!
완전 맛있는 감태! 따로 먹어도 진짜 맛있습니다.
설명서대로 전복김밥위에 감태를 올리고 마요네즈를 올려봤지만...... 감태 크기가 크네요 ㅋㅋ
요렇게 먹어봤는데, 감태양이 진하게 퍼져서 전복맛이 잘 안느껴짐
그래서 전복김밥 먼저 먹고나서, 감태에 마요네즈를 찍어먹으면 모든 맛을 천천히 느낄 수 있습니다. ㅋ
감태양이 꽤 많이 들어서 요렇게 여러장 올리고 먹으셔도 충분합니다!!

 

 

사진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김밥은 단 8조각.... 1줄 조금 안되는 길이인데...

굳이 환산해보면, 8,900 / 8 하면 대략 1조각에 1,100원... 퉁쳐서 1,000원하는 가격 ㄷㄷㄷ.

 

요렇게 생각해보면 무지하게 비싸네요 ㅋㅋ.

뭐, 그래도 오랜만에 고급 음식 편의점에서 먹어본 느낌입니다.

 

가끔 편스토랑에서 이런 고급 예약제품으로 출시해서 퀄리티에 신경써줬으면,

방송마다 예약하고 사먹는 재미가 있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