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대파가 듬뿍들어간 #대파라면 (속풀이 라면)

2020. 4. 29. 16:0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 후기는 예전에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한 대파라면 후기입니다.

세븐일레븐 PB상품으로 이곳에서만 판매하고 있네요.

세븐일레븐을 잘 안가다보니 처음 보는 컵라면이라 궁금해서 바로 사봤습니다. ㅎㅎ

(이벤트 때만 들리기되는 세븐일레븐;;)

 

라면 이름 그대로 대파가 꽤나 많이 통째로 들어가 있습니다.

마치 참깨라면의 계란토핑처럼 들어가 있어요.

 

갠적으로 참깨라면은 매우 좋아하고, 실제로 가끔 사먹기도 하는데 요녀석이 매우 궁금했네요.

 

일단 파가 잔뜩 들어갔다는 면에서 신박하고,

실제로 파를 라면과 씹을때의 맛은 꽤나 괜찮습니다.

 

하지만...

막상 국물맛 자체에서 파 맛이 우러나오는 정도는 아닌지라 조금 실망 ㅎㅎ

국물맛이 너무 평범해서 기대에 살짝 못미친 정도였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보시죠~

 

누가봐도 파채가 들었을 것만 같음 ㅋ
대파블럭이 꽤나 크게 있습니다!
대략 요런 느낌입니다. ㅎㅎ
스프를 그 위에 올려주고!
뜨거운 물을 주르륵!
오, 비쥬얼은 꽤나 그럴싸합니다. ㅎㅎ
마침 집에 삶은 계란이 있어서.....
젠장. 하얀계란을 원했는데, 구운계란이군요 ㅋㅋ.
그래도 풍덩~!
요렇게 같이 먹을때는 꽤 맛있습니다! (국물맛이 넘 평범해서 그렇지 ㅋㅋ)

 

요렇게 간단한끼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