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신제품 상어가족 새우버거! 아빠상어 새우버거로 먹어봤습니다~

2020. 4. 7. 20:03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 후기는 그저께 출시한 버거킹 신제품인 아빠상어 새우버거 입니다!

조금 뜬금없지만 버거킹과 상어가족과의 콜라보네요 ㅎㅎ.

 

몇 주전 맥도날드에서 슈니언 버거(새우+양파튀김)를 먹었는데, 버거킹도 이어서 새우버거입니다.

(은근 트렌드들 따라가는 듯. 새우철인가? 하고 찾아봤는데 10~11월달이네요 헛.)

 

슈니언버거도 나쁘지 않았는데, 버거킹 새우버거를 먹고나서..... 오! 역시 갓버킹~! 아니 버거갓!!

맥도날드와는 몇 단계 위입니다 ㅋㅋ.

(롯데리아는 이미 안드로메다... 이전 포스팅을 보니 아주 이것저것 갈아 만든 새우패티...물론 가격차이 많이남 ㅎㅎ)

 

이번 버거킹에서는 아래처럼 상어가족 새우버거라고 3가지 종류를 내놓았습니다!

나름 상어가족이라고 아기용 새우버거, (기본 베이스)

엄마상어 새우버거, (할라피뇨 특화)

아빠상어 새우버거 입니다. (비프 패트가 똭!)

 

아빠용은 소고기패티가 추가되어 완전 든든해보이죠~!

그래서 고민없이 아빠상어 새우버거를 골라봤습니다~. 

저도 이제 아빠가되서 말이죠 하하. (는 배고파서 제일 많이 들은걸로...)

 

위에서처럼 카카오톡에서는 단품 구매시,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행사를 하고 있으니,

혹시나 구매하고자 한다면 꼭 쿠폰 받아서 사용하시길!

 

아빠상어 새우버거의 경우 단품, 5,900원입니다!

 

새우 패티는 일단 완전 마음에 들었습니다!!

진짜 씹는 느낌과 무엇보다 위에 올라간 소스랑 너무도 잘 어울립니다~

에그번도 굿굿!

 

아, 그리고 300원 추가하여 올엑스트라 꼭 넣으시길 ㅎㅎ

 

 

 

- 홍보영상 귀엽네요 ㅎㅎ(근데 상어가족 볼때마다 잔인함...) - 

핑크퐁 상품도 같이 판매하나 했더니 그런건 없더라....

자, 그럼 제품들 만나보시죵~

 

포장! 버거킹은 콜라 깔끔하게 압축 포장되서 완전 좋음! 가방에 음료수 넣어서 가져올 수도 있으니 말이죠 후후.
음료수에 아기상어가!!! 이거 먹는 버거에 따라서 그에 맞는 음료수통 주면 완전 대박일텐데 ㅋ
아빠상어용 포장은 따로 있는건 아니고 요렇게 체크 (시무룩...) 카카오톡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해서 콜라랑 감자튀김 추가됬습니다~
버거킹 감튀는 나오자마자 먹으면 진짜 존맛탱!
오픈~ 뭔가 깔끔해보이는 에그번! 반짝이는게 머머리 느낌이...??!
실제로 보면 크기가 상당히 작습니다. 기존 버거킹 번들에 비하면 이상하리만큼 작은.... 에그번....
반으로 갈라봤습니다!! 올엑스트라(양상추등 추가) 추가한 거에요~
아주아주 두툼한 새우패티입니다. 탱글한 새우가 잘 포착이 안됬는데, 씹다보면 확실하게 느껴집니다. 스테이크 패티가 아닌 일반 비프패티라 좀 얇네요. 뭐 그래도 메인은 새우 패티니까!!!! 살짝 느껴지는 비프 맛이 딱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