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의 어제나온 신제품! 더블치즈베이컨 버거! (+해피머니 결제후기)

2020. 5. 5. 14:57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 후기는 어제 출시한 KFC의 따끈한 신메뉴입니다.

연휴기간인지라 카톡광고를 보고, 저녁으로 바로 사다가 먹었네요 ㅎㅎ

 

컨셉은 기존 치킨패티에 위 / 아래로 치즈와 베이컨이 배치된 제품!

사실상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

 

거기다가 이벤트로 100원 추가하면 갓쏘이 치킨1조각을 주는 이벤트도 하더라구요.

때마침 지난번에 출시된, 갓쏘이 치킨을 못먹어봤는데 아주 좋은 기회였네요 후후.

 

제품 이름은 더블치즈베이컨버거 입니다!!

 

일단 버거보다는 개인적으로 갓쏘이 치킨이 매우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와아... KFC가 진짜 한국식 간장 치킨 / 양념 치킨을 거의다 따라잡은 듯 하네요.

이대로 해외에 코리안 치킨이라고 팔아도 인정할 제품.

 

갓쏘이 진짜 맛있었습니다. 흔히 파는 비싼 간장 치킨에 +인 맛.

나중에 비싼 치킨집에서 사먹느니 KFC에서 9시에 1+1으로 갓양념 / 갓소이 사먹는게 훨~씬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아주아주 극찬하고 싶네요 ㅎㅎ.

 

이번 더블치즈베이컨 버거의 경우,

맛난 브리오슈번인데...... 번이 너무 별로 였네요;; (맥도날드 브리오슈번이 그립...)

더블치즈와 베이컨도 좋은데, 조금 예측이 가는 평범함 맛이 되버렸네요.

KFC만의 매력과 특징이 조금 느껴지지 않는 제품인 것 같네요 핫핫.

 

베이컨으르 삐져나온거 따로 먹으면 향이 느껴지는데, 가운데 쯤, 번과 치킨패티와 함께 한입에 먹었을때의 조화가 조금 별로 였습니다.

(빵 상태가 영 아니어서 좀 크게 느껴졌네요;;)

 

아, 그리고 아래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야채 따위는 없습니다!! 미국식!! ㅋ

 

 

KFC Korea의 제품 설명 영상~

 

보는 김에 갓소이 광고도 ㅋㅋ

현재 판매가격은

베이컨버거백원쏜다(쏘이) 이벤트가 6,600원 입니다. (더블치즈베이컨버거 단품 + 갓쏘이 1개)

 

이번에 구매시,

가지고 있던 해피머니 5,000원 상품권을 사용하였네요.

처음에는 키오스크에서 해피머니 쿠폰 사용하려고 엄청 둘러봤는데, 안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살짝 부끄럽지만... 직원에게 물어보니 별도 계산대에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계산대에서 주문할 제품과 해피머니 앱에서 바코드를 활성화해서 보여주고,

나머지 금액은 따로 카드 결제하면 됩니다.

 

예전 삼성페이 이벤트로 받은 해피머니 5,000원권이었는데,

요거랑 경기지역화페 카드등록해놓은걸 이용해서 무료(기분만 공짜)로 먹었네요 ㅋㅋ.

 

매번 느끼는거지만, 짱구 잘 굴리면 이렇게 신메뉴들 무료로 먹을 수 있긴한데.....

생각하고 챙기는게 은근 시간이 걸립니다. (걍 편하게 사는게 답이긴한데, 이게 또 중독되면 ㅎㅎ)

 

 

자, 그럼 신제품 사진들 보러가시죠~

 

요렇게 모셔왔습니다! 아래쪽에 적혀있는 시크릿 레시피이!!
왼쪽이 더블치즈베이컨버거, 오른쪽이 갓소이!! 제가 좋아하는 코울슬로는 추가해서 사왔네요 ㅎㅎ
이게 갓소이! 진짜 진짜 맛있습니다. 나중에 갓2갓2 뭐 이런 갓소이 / 갓양념치킨 할인쿠폰 나오면 꼭 받아놓아야지 하하.
상자를 열어보니?!!! 엌 뭔가 아까운 내 치즈
솔직한 이름의 버거답게 치즈와 베이컨들이 위 아래로 보입니다. ㅎㅎ
베이컨도 나름 큼지막한거 크기! 치킨패티도 꽤 길쭉 넓적합니다~!
반으로 컷팅!! 대략 요런 느낌입니다.
대략 요런 솔직한 비쥬얼. 야채가 없다는게 또 특징 ㅋㅋ, 아 근데 솔직히 먹으면서 켄터키치킨버거의 통다리살필넷 생각나더라구요;;; ㅋ
요렇게 셋팅!! 하지만 콜라가 빠질수는 없겠죠~
제 전용 콜라컵에 쪼르르~!
요렇게 한끼 완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