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대한민국 제과명인! 주재근 베이커리 호두레블렛 후기!

2020. 5. 31. 10:38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후기는 광명에서 너무나 유명한 빵집!!

주재근베이커리의 호두레블렛 먹어본 후기입니다. 

 

요건 어느날인가 선물로 받아서 집에서 우유랑 먹었네요 ㅎㅎ.

 

주재근 베이커리야 광명살면 모르는 분이 없을정도로 오래되고 유명한 곳!

저도 요근처에서 어르신들 생신때는 꼭 여기서 사가곤 합니다.

 

이미 전 여러번 가보고 케익들 사다먹었는데,

요녀석은 처음입니다!

 

호두레블렛이라고 좀 건강한 호두케이크 정도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평소 우리가 알던 호두케이크랑은 모양이 많이 다르긴하지만, 

우유랑 먹으면 정말 잘어울리는 호두맛 케이크입니다!

 

주재근베이커리가 솔직히... 가서 구경하면 빵들 디자인이 요즘 시대에 뒤떨어진??

좀 보다보면 옛날 집같고 유치한 디자인이긴 합니다.

 

하지만 재료들을 좋은걸 사용하고 동네 어르신들 인지도가 워낙 높은지라,

가격대가 조금 비싼편인데도 불구하고 자주가게되네요!

 

요 호두레블릿도 먹으면서 건강한 맛이네 하하... 이런 느낌 ㅋ

우유랑 잘어울리는게 진짜 맛있는 케익 아니겠습니다~

 

(철산역 앞에 있는 곳이 본점입니다!!, 광명에 은근 여기저기 지점들이 있더라구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요녀석!
좀 탄탄 한느낌!
접시에 올리니 요런 모양 ㅋ. 솔직히 요건 맛스러운 모양은 아닌데....
잘라보면 안에 호두가 쏙쏙! 우유랑 먹으면 진짜 맛있더라구요. 잘라놓고 하루종일 왔다갔다 하면서 먹어치웠네요 ㅎㅎ

 

주말에 식탁에 올려놓고, 천천히 맛나게 먹었습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