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31, 5월의 맛! 판타스틱 트롤! 이번엔 체리와 키위 샤베트!

2020. 5. 1. 18:22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시켜드리는건 베스킨라빈스31의 5월 신메뉴입니다!.

이번년도부터 매달 신메뉴를 먹고 후기를 남겨보고 있네요 ㅎㅎ.

 

BR31은 매달 "이달의 맛"이라고 신메뉴가 나옵니다.

4월까지는 기제품(과자등등)들과의 콜라보였는데, 이번에는 판타스틱 트롤이라는 메뉴를 내놓았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란 곳에서 트롤:월드투어 라는 애니메이션을 온라인으로 출시하였는데 (코로나 여파로 ㄷㄷ),

만화 상품과의 콜라보네요.

 

제가 보지는 못했지만, 이미지들만 봤을때는 색감과 느낌이 그럴싸한 콜라보네요 ㅋ

 

가장 큰 특징은 젤리들이 박혀있다는 것!

맛은 체리 아이스크림과 키위 샤베트의 조합인데, 이게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살짝 오렌지 빠진 레인보우 샤베트 맛! + 젤리

 

아이들이 은근히 레인보우샤베트 좋아하는데, 요것도 매우 좋아할듯! (거기다가 젤리까지 있으니!!)

 

저도 꽤 맛나게 먹었네요.

일단 꽤나 상큼하고 깔끔한 맛이라, 후식으로 끝내줄듯 ㅎㅎ

 

이번에는 누가봐도 XXX 케이크가 없어지고, 걍 트롤 케이크로 등장 ㅎㅎ

이번달 신제품 들입니다!

 

오늘 날씨가 좋아 산책하면서 낮에 다녀왔는데, 아래 사진들을 보시죠~

 

오, 그럴싸한 트롤 프렌즈 ㅋㅋ. 아이들이랑 집에서 애니메이션 보고 먹으면 혹할듯??!
요건 패드에 펜으로 쓱 그려지는건데, 딱히 뽐뿌가 오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저 버튼 누르면 그린거 지워지는 정도. 뭔가 옛날 감성이긴한데... 아이들은 어떨라나;;
요렇게 신제품 자리를 차지합니다 ㅎㅎ
짜잔, 제가 주문한 판타스틱 트롤! 뭔가 고기 같은거 먹고 입가심하기에 진짜 딱일 듯 싶네요. 와이프는 젤리는 별로 였지만, 맛은 깔끔하니 좋았다고. (와이프가 레인보우샤베트 매우 좋아함). 저도 깔끔한 맛이 좋았네요 ㅎㅎ
이건 팜플렛 보다가 눈에띈 제품. 어라? 이건 뭐지..... 다음달 제품인가? 그동안 레모나는 없었는데.... 매장 둘러보니 지금 팔고 있는건 없고, 요렇게 책자에만 있네요. 
홈페이지 둘러보니, 다음달인 6월의 맛은 요렇게 선거를 했더라구요?? 업그레이드 제품인것 같은데..... 단순 업그레이드로 나오는건지 6월 이달의 맛으로 나오는건지는 지켜봐야할듯. (음... 그럼 저 레모나는 뭐지???)

 

 

뭔가 지금까지는 타 먹는 제품들과 콜라보를 하다가 갑자기, 애니메이션 콜라보를 해서 당황하긴 했지만, 제품은 괜찮았습니다. ㅋㅋ

안내 책자를 보니 원래 레모나랑 할려다가 트롤 애니메이션과 급 계약이 체결되면서 바뀐건가? 라는 생각도 들고...

뭐, 다음달 되보면 알겠죠 하하.

 

암튼 판타스틱 트롤 꽤 괜찮았습니다.

(갠적으로는 2020년 이달의 맛중 제일 나은듯!!)

 

 

 

 

 

 

<2020년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제품>

 

 

- 4월 아이스 바나나킥 -

 

베스킨라빈스31 4월의 맛! 아이스 바나나킥 후기~!

어제가 4월 1일이었는데, 퇴근길에 베스킨라빈스31에 들려서 신메뉴를 바로 먹어보고 왔습니다. ㅎㅎ 2020년에는 계속 콜라보 위주의 신메뉴 출시인데, 이번 4월달도 이어서 바나나킥 제품과의 콜라보입니다 ㄷㄷ..

shinlucky.tistory.com

 

 

- 3월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 -

 

베스킨라빈스31 3월의 맛!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

이번후기는 베스킨라빈스31의 3월 신메뉴 후기입니다. 지난 2월에는 킷캣과의 콜라보였는데, 이번 3월은 로투스 비스코프와의 콜라보 입니다!! Flavor of the Month라고 매달 새로운 맛이 나오는데, 최

shinlucky.tistory.com

 

- 2월 아이스킷캣 -

 

베스킨라빈스31 2020년 2월 신상메뉴 아이스킷캣!(킷캣 콜라보)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건, 베스킨라빈스의 2월 메뉴인 아이스 킷캣 입니다! 베스킨라빈스31(BR31)는 매달에 한번씩 신메뉴들을 출시합니다. >> 그과정에서 고정 몇 십개와 변동있는 메뉴중 없어지고 생기고 반복~..

shinlucky.tistory.com

 

- 1월 우리끼리 -

 

베스킨라빈스 우리끼리 & 그린티티라미스 배숙희요원이 건네준 싱글레귤러 1+1 쿠폰

이번후기는 베스킨라빈스의 최근 메뉴인 우리끼리 후기입니다~ 2020년 1월에 나온 메뉴로 한달정도 됬네요. 그 사이에 2019년 12월에 나왔던 아이스 초코파이 정은 메뉴에서 없어졌습니다. ㅎㅎ (내 그랄줄 알...)..

shinluck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