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31 4월의 맛! 아이스 바나나킥 후기~!

2020. 4. 2. 16:1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어제가 4월 1일이었는데,

퇴근길에 베스킨라빈스31에 들려서 신메뉴를 바로 먹어보고 왔습니다. ㅎㅎ

 

2020년에는 계속 콜라보 위주의 신메뉴 출시인데,

이번 4월달도 이어서 바나나킥 제품과의 콜라보입니다 ㄷㄷ

공식 명칭은 아이스 바나나킥!!

 

지금은 잘 안먹지만 예전 어렸을때 꽤 많이 먹던 과자였지요 ㅎㅎ

 

요게 현재의 디자인인가 봅니다! 농심제품!!

지금 검색해보니, 녹차맛... 딸기맛... 초코맛등도 있던데.... 사실 다른건 별로 먹고 싶지 않음 ㅋㅋ

바나나킥은 걍 바나나맛이 최고!!

 

신제품 이미지!! 기존에 나오던데로 누가봐도 XXX 케이크 시리즈도 나오고, 블라스트도 나오네요 ㅎㅎ. 요건 통일한듯!

요게 안에 바나나킥 과자가 꽤 길쭉하게 들어있습니다!!

핵 신기하고, 씹는 맛이 바나나킥이랑 비슷했어요! (물론 완전 같은 식감은 아니지만 꽤 그럴싸함)

 

바나나맛 아이스크림은 사실 따로 사서까지 먹어본적은 없는데, 요건 꽤 괜찮았습니다.

기존 2020년 제품들에 비해서 씹히는 맛이 가장 괜찮았던것이 특징! (꽤 크기고 큽니다!!)

 

기존에 모아두었던 해피포인트 3,200원 소진해서 맛나게 먹었군요 후후.

 

자, 그럼 보시죠~

 

누가봐도 바나나 맛일것 같음 ㅋㅋ
안에는 요런 모양!!
오 건더기 발견!!! 요거 씹는 맛이 정말 특별하고 괜찮습니다~! 당연하지만 바나나 맛 ㅎㅎ (사진은 좀 작은편인데, 안쪽으로 저거 2배정도 크기라고 보시면 되용.

 

2020년 제품 콜라보들이 은근 다 괜찮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