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스파이 여의도점 나비파이 후기

2020. 2. 22. 10:0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의 빵 후기는,

엘리스파이 여의도점나비파이 입니다!

 

여의도에 들릴일이 있었는데,

빵하나 사가지고 들어가고 싶어서 근처 빵집을 검색하다가 꽤 유명하길래 들려봤네요 ㅎㅎ.

 

시그니처 메뉴는 나비파이랑 에그타르트들이 유명하더라구요.

 

그중에선 전 나비파이가 궁금해서 한번 들려봤네요~!

일요일 오전에 들렸는데 사람은 거의 없어서 뻘쭘했네요 하하;;

 

타르트들 종류도 많고 선물용으로 잘 포장되어 있는데, 하나 사서 누군가 선물해주고 싶었네요 ㅋ

아, 요 근처에 브래드05라고 빵집이 있는데, 여기도 꽤 괜찮았던 기억이 나네요~

 

 

앙버터 달인으로 유명한 여의도 빵집 브레드05(Bread05) 다녀옴!

여의도 쪽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예전 카카오 지도에서 본 빵집이 생각나서 한번 들려봤습니다. 빵집 이름은 브레드05 입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여의도점인데, 본점은 신길본점이라고 하네요. > 홈페이지 설명을..

shinlucky.tistory.com

자, 그러면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가게 입구!!
요런 파이들이 잔뜩 있어요. 가장 아래쪽이 선물용 판매. 당일 선물이면 괜찮을듯~ 12개짜리 중짜가 32,000~37,000원 합니다.
앞쪽에는 요렇게 파이들이! 나비파이가 핫하다고 합니다. 4개 만원! 하나에는 2,900원
제가 구매한건 나비파이랑, 요 왼쪽에 보이는 파이 (이름 까먹음 ㅠ.ㅜ
요게 나비파이입니다~!
전체적으로 달달하고 맛있음 ㅎㅎ. 식탁에 두고, 그냥 왔다갔다 하다가 다먹었네요. 달달해서 우유랑 먹기 좋아요~!

 

다음에 선물용으로 타르트사러나 한번 더 가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