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버터 달인으로 유명한 여의도 빵집 브레드05(Bread05) 다녀옴!

2020. 1. 17. 08:01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여의도 쪽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예전 카카오 지도에서 본 빵집이 생각나서 한번 들려봤습니다.

 

빵집 이름은 브레드05 입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여의도점인데, 본점은 신길본점이라고 하네요.

> 홈페이지 설명을 보니, 상수였던 곳이 신길본점으로 이동한것으로 보이네요

언제 한번 신길본점도 들려볼 예정!

 

후기들을 미리 찾아보니 앙버터와 고소미 라는 빵이 제일 유명하더라구요.

관련해서 SBS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었네요.

가게 앞에 자랑스럽게 달인 사진이 걸려있습니다. ㅎㅎ

 

여의도점은 조금 작은편이더라구요.

그래도 있을껀 다 있음!

 

제가 사러 갔을때는,

앙버터랑 고소미는 전부 매진!! (일요일 날 오전에 갔는데 ㅠ.ㅜ)

구경하다보니 지금 나온거 만들어 줄 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

그래서 냉큼 받아왔습니다!

 

아쉽게도 고소미는 못먹어봤네요 ㅋ

대신 먹물쌀빵인가? 특이하게 생긴 빵을 하나 가져왔습니다!

 

앙버터 : 맛있음!! 전체적으로 빵들이 매우 달달! 앙버터의 팥앙금도 달달!

           앙금과 버터보다 개인적으로 빵이 맛있었음.

           살짝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한 느낌의 빵에 앙금의 달달함이 잘 어울렸네요 ㅎㅎ. 확실히 맛있습니다!

먹물쌀빵?? : 아주 시컴한 색에 소보로 같은 껍질이 잔뜩!!

                보기에도 달아보이는데 실제로도 달달함! 결과류도 들어있고, 빵안에는 찹쌀같은게 있음!

                많이 달기에 호불호가 있을 수 있음!!

 

 

빵이랑 우유 사가지고 한강공원 가면 개꿀~!

 

요런 가게!
앙버터, 고소미 매진.... 당황했으나 다행히도 만들고 있다고!! 다른빵 천천히 구경하니 채워짐 ㅎㅎ
이런저런 빵들 찍어봤네요
먼저 매진되는 빵이 맛나는 거겠죠 ㅎㅎ 바질마카다미아 매진 ㅎㅎ
가운데는 요런 빵들도!!
저는 이렇게 앙버터와 먹물쌀빵을 사왔네요!!
앙버터는 매우 달달, 팥보다는 빵이 더 맛있었네요 저는~!
대략 요런 모습입니다. 빵 먹다보면 달아서 금방 질리는 편인데, 걍 두면 왔다 갔다 먹게됨 ㅎㅎ
이날은 이상하게 이게 맛나보이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매우 달달!
속은 요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위에 있는 견과류들이 엄청 달아요!
요렇게 셋팅해봤습니다. ㅎㅎ 2일간 아침으로 잘 먹었네요!!!

 

다음에 가면 고소미랑, 바질마카다미아를 사다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모닝 우유랑 먹으면 정말 괜찮았네요! 재방문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