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우리끼리 & 그린티티라미스 배숙희요원이 건네준 싱글레귤러 1+1 쿠폰

2020. 2. 2. 11:1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후기는 베스킨라빈스의 최근 메뉴인 우리끼리 후기입니다~

2020년 1월에 나온 메뉴로 한달정도 됬네요.

그 사이에 2019년 12월에 나왔던 아이스 초코파이 정은 메뉴에서 없어졌습니다. ㅎㅎ

(내 그랄줄 알...)

 

이번 제품인 우리끼리는

치즈 브랜드 끼리 회사와의 콜라보!

 

벨큐브를 만든 벨그룹의 치즈 브랜드가 끼리입니다~

 

최근 신메뉴들을 보면 작년 11월 부터 오레오, 초코파이에 이어 치즈 끼리까지 콜라보 신메뉴들이 나오고 있네요.

> 생각해보면 매달 개발하는 것보다 이게 맘편할듯 ㅎㅎ

 

우리끼리는 콜라보 대상이 치즈니... 당연히 메뉴도 치즈맛입니다.

짭짤+치즈 맛이 어우러진, 맛으로 괜찮습니다.

 

뭔가 자극적인 외식을 하고 들어오면서 마무리하기 좋은 맛 ㅋㅋ.

사실 이날은 명륜진사 갈비에서 저녁먹고 집에가 면서 먹었네요 하하~

 

2019년 12월 쿠폰으로 받아놓았던, 1+1 레귤로 쿠폰을 이날 드디어 사용했습니다!

쿠폰 사용날자가 2020년 1월 31일 이었는데, 딱 맞춰서 사용했네요 ㅎㅎ

 

저는 신제품 우리끼리먹고 와이프는 그린티 티라미수를 골랐네요.

싱글 레귤러 가격은 3,200원 ㄷㄷㄷ.

그래도 1+1이라서 즐거운 맘으로 먹었네요 ㅎㅎ.

 

동네 슈퍼 돼지바는 500원인데 ㅋㅋ.

(비교하면 평생 못먹음~)

 

요게 제가 고른 신메뉴 우리끼리와 그린티 티라미스. 아이스크림 푸는거 봤는데 엄청 힘들어보이더라구요. 베스킨 라빈스 나름 3D알바가 아닐까;;;
싱글레귤러 겨우 요만큼이긴 한데, 후식으로 먹기에는 딱 ㅎㅎ 맛 음미하면서 맛나게 먹었네요. 왼쪽이 우리끼리 입니다!
12월 이벤트였는데 잼있어서 남겨봤네요 ㅋ. 비밀요원 배숙희라닛!!!

 

요즘 심심할때 해피포인트 앱에 들어가서 쿠폰들 확인하는 재미가 생겨버렸네요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