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31 2020년 2월 신상메뉴 아이스킷캣!(킷캣 콜라보)

2020. 2. 5. 16:0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건, 베스킨라빈스의 2월 메뉴인 아이스 킷캣 입니다!

 

베스킨라빈스31(BR31)는 매달에 한번씩 신메뉴들을 출시합니다.

>> 그과정에서 고정 몇 십개와 변동있는 메뉴중 없어지고 생기고 반복~

그래서 취미삼아... 매달 신메뉴 간단 후기를 남겨볼까 생각해봤습니다. 캬캬;

 

지난달 1월에는 끼리(Kiri)와의 콜라보인 우리끼리를 선보였었는데, 

2월에는 킷캣(Kitkat)과의 콜라보입니다.

당분간은 콜라보 메뉴들로 나올심산인가?? 싶네요 ㅎㅎ.

>> 작년 12월은 아이스 초코파이

 

대략 아래와 같은 신메뉴 입니다.

아이스킷캣뿐만 아니라 "누가봐도 킷캣 케이크" / "오리지널 블라스트" 요러너 메뉴들도 있네요 ㅎㅎ.

다른건 딱히 땡기지는 않고 아이스크림만 싱글쥬니어로 먹어봤네요~!

 

은근, 할인 적립 이벤트가 꽤 있습니다.

500원 추가시 싱글레귤러 > 더블쥬니어로 변경해주기도 하고,

아래처럼 무려 20%나 적립되기도 하죠.

 

해피포인트가 적립되면 또 바로 쓸수 있어서 요게 엄청 땡기더라구요.

 

하지만.... 최근에 캐시 슬라이드로 모은 포인트가 있어서리;;

5,000 포인트 사용하여 싱글레귤로 공짜로 먹었네요 ㅋ.

이게 무료라고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캐시슬라이드로 충전한건데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보시죠~

 

오 그래도 끼리는 좀 인기 있는지 그대로 남아 있네요!
싱글레귤러. 작지만 많다??!
한입 쏙

진하고 달달한 초코아이스크림에, 진한 초코 알갱이가 있는 고정도 느낌.

느껴지는 식감이 킷캣이었으면 신박했겠지만... 현실상 그렇진 않고 그냥 초코 알갱이였네요 ㅎㅎ.

 

그냥 무난한 초코 아이스크림!!

그래도 12월 아이스 초코파이보다는 낫더라~

 

 

 

  2020년 1월 메뉴 우리끼리

 

베스킨라빈스 우리끼리 & 그린티티라미스 배숙희요원이 건네준 싱글레귤러 1+1 쿠폰

이번후기는 베스킨라빈스의 최근 메뉴인 우리끼리 후기입니다~ 2020년 1월에 나온 메뉴로 한달정도 됬네요. 그 사이에 2019년 12월에 나왔던 아이스 초코파이 정은 메뉴에서 없어졌습니다. ㅎㅎ (내 그랄줄 알...)..

shinluck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