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번트 치즈 케이크! 테이크아웃~

2020. 4. 19. 11:0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728x90
반응형

이번 후기는 간만에 디저트 후기네요.

스타벅스에서 사온 번트 치즈케이크 입니다!

 

스타벅스가 좋은게, 쿠폰들을 선물 받아도 같은 가격대인 다른 메뉴들을 먹을 수 있다는 거더라구요.

이번년도 초에 여러 이벤트들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꽤 모았는데, 커피마실일이 별로 없어서 케익으로 바꿔왔습니다. ㅋ

 

사실... 스타벅스는 잘 안가게되고,

끽해야 투썸 플레이스에 생일케익사러가거나,

할리스 커피에 통신사 쿠폰 사용하러 가는 정도네요 ㅎㅎ.

 

여러 베이커리 / 케이크를 둘러보다가 요 번트 치즈케이크로 골라봤습니다.

아래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엄청 귀엽습니다. 톰과 제리 생각날정도로 말이죠 후후.

 

으아, 생각보다 종류 엄청 많더라구요 ㄷㄷ.
1개남은 케이크가 확 땡겼네요 ㅋㅋ. 이름은 번트 치즈 케이크! 위에 살짝 올라간 치즈가... 누가봐도 치즈케이크 ㅋ
가격은 6,900 치즈 번트 케이크. 포장은 요렇게 깔끔하게 해주네요~!
내용물은 요렇습니다~!!! 포크도 은근 깔끔. 역시 스타벅~!
대략 요런 비쥬얼 입니다. ㅎㅎ
저건 걍 초콜릿. 진짜 치즈 아님 ㅎㅎ
속은 요렇게 치즈케이크 맛이 팍팍 느껴집니다. ㅎㅎ 간식으로 괜찮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짱 맛있을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