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31 5월 비운의 시즌메뉴 아이스 레모나!

2020. 5. 23. 18:08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메뉴는 5월 13일에 출시한 베스킨라빈스31의 신메뉴인 아이스 레모나 입니다.

왜 비운의 메뉴가 되었냐면......

 

현재 베스킨라빈스에서 2020년도부터 매월 타 (식)제품들과 콜라보를 진행중이었는데,

이번 5월달만 판타스틱 트롤로 영화와 콜라보를 했었죠.

 

> 판타스틱 트롤 맛나긴 했음 ㅋ

 

배스킨라빈스31, 5월의 맛! 판타스틱 트롤! 이번엔 체리와 키위 샤베트!

오늘 소개시켜드리는건 베스킨라빈스31의 5월 신메뉴입니다!. 이번년도부터 매달 신메뉴를 먹고 후기를 남겨보고 있네요 ㅎㅎ. BR31은 매달 "이달의 맛"이라고 신메뉴가 나옵니다. 4월까지는 기제

shinlucky.tistory.com

아마 정황상 추측해보면,

원래 아이스 레모나가 5월 이달의 메뉴로 판매 및 홍보가 진행되었야하는데,

판타스틱 트롤 애니메이션이 개봉하면서 콜라보 제안이 들어와서 급하게 한건 아닐까 하는 생각입니다.

 

기획상 각 달마다 미리 생산 및 개발 되고 있는 제품이 있어서 미룰 수는 없는 그런 상황??

 

근거로는.... 이전 5월 1일에 판타스틱 트롤을 먹으러 갔을때 본 팜플렛에 아이스 레모나 광고 내용이 노출되었었고, (위 링크가면 보임)

홈페이지나 앱에서도 아이스 레모나 관련 홍보 페이지가 이미 노출되었던 것;;;

 

아무튼 사정으로 이달의 메뉴에서 시즌메뉴로 밀려나서....... 달 중간에 출시되었다는 건 팩트 ㅋ

 

처음에는 다음달로 미뤄질 줄 알았는데, 그냥 달 중간에 출시하더라구요.

출시 발표되고 몇 일뒤에 방문해서 먹어봤는데...... 후기는 이제서야 ㅎㅎ

 

맛은 솔직히 별로 였습니다.

레모나 맛이 확실하게 나는 상큼 / 달콤 레몬 소르베의 조합인데, 너무 상큼한 레몬인지라 별로더라구요.

차라리 5월 판타스틱 트롤이 상큼한 맛중에서도 훨씬 괜찮았네요 ㅋ~

 

 

 

 

자, 그럼 간단 사진 보시죠~!

 

판타스틱 트롤 자리에 아이스 레모나가 있어야했는데 ㅋㅋ. (근데 판타스틱 트롤이 훨씬 맛나다 카더랑~)
누가봐도 아이스 레모나 ㅋㅋ. 진짜... 딱 눈으로 보여지는 그 맛입니다. 시원한 레모나 맛 ㅎㅎ
너무 레몬향 상큼인지라.. 어우셔~!

 

5월도 이제 다 가고, 6월 1일에 다음메뉴가 나오겠군요 후후.

 

음 1월부터 각 달 1일에 신메뉴들 사먹었는데,

아직까지는 판타스틱 트롤이 1등이네요 ㅎㅎ. (2020년 신메뉴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