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갈비양념치킨 도시락 + 오모리 부대찌개 라면 후기~

2020. 6. 16. 09:10사다 먹는 이야기/편의점, 마트 신메뉴

정말 간만에 GS25에서 도시락을 사다가 먹어봤습니다. ㅎㅎ

어느날 혼자 저녁을 먹던때인데, 때마침?!! GS25 쿠폰이 5,000원 어치가 있어서 퇴근길에 사들고 왔네요!

 

제 블로그 기록에도 있지만,

자취할때, 3사 편의점에서 신메뉴 나올때마다 도시락 사먹었던 기억나네요 ㅋ.

간만에 들려서 뭐를 먹어볼까 하다가 치킨 도시락으로 결정 ㅎㅎ

정확한 네이밍은 갈비양념치킨 도시락이네요. 3,900원 이정도면 만족! (특히 치킨 땡길때 말이죠 ㅋ)

예전이랑 가격은 크게 차이 나지 않네요~

 

라면도 고민고민하다 오모리 부대찌개 라면!!

오모리 씨리즈가 제가 제일 맛있게 먹은 컵라면 브랜드입니다!

CU PB 상품인데, 김치찌개 / 부대찌개등이 있는데, 부대찌개 생각나서 사봤습니다.

(하지만, 제 맘속 컵라면 1위는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ㅋ)

 

뭐, 소박하게 먹은 한끼인데, 후기를 남겨봤습니다.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 보시죠~!

 

요렇게 2개 사왔습니다!
호국보훈의 달 캠페인으로 요런 스티커도 있더라구요. QR코드 궁금해서 찍어봤더니!!
요런 이벤트 페이지가 딱! 근데 딱히 메리트가 있는 이벤트는 아닌지라, 감사한 마음만 가진채.... 뒤로가기.
치킨 도시락 구성은 요렇습니다. 볶음밥 + 치킨!
치킨이야 걍 딱 싸구려 치킨! 하지만 본인은 이런거 좋아해서리 ㅎㅎ
푸슬푸슬한 볶음밥이긴한데, 걍 먹을만 합니다~!
요것도 예전에 먹어봤는데 부대찌개 흉내를 꽤 잘낸 제품들중에 하나입니다.
면발은 요런식이고~
안에는 분말스프와 부대찌개 소스가 들어 있습니다!
뜨거운물에 분말소스 투하!
그리고 부대찌개 소스 투하! 나름 큼지막한 햄 건더기들이 보이죠~!
요렇게 완성!~!! 음... 여전하군 맛있어~ㅋ

 

요렇게 간단하게 편의점 한끼 완성~!

 

사실.... 구매했던 갈비양념치킨도시락... 에서 갈비 맛은 잘 모르겠고, 이제서야 양념치킨도시락 앞에 "갈비"단어가 붙어있단걸 깨달았다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