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으로 나온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Spiccy 매운맛~!

2020. 5. 26. 08: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거 인터넷으로 출시한다고 엄청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제서야 후기를 올려보네요 ㅋ.

 

바로 농심에서 출시한 신메뉴인 앵그리 짜파구리 입니다.

 

초반에는 해외에만 출시한다고 했다가, 다시 국내에서도 동시에 출시하더라구요.

당일날 주변 매장에서는 발견을 못하고, 3,4일 정도 후에야 편의점에서 구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포스팅은.... 타이밍을 놓치고 바뻐서 이제서야 끄적끄적 ㅠ.ㅜ)

 

아무튼....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전세계적으로 대박을 내면서!!

기생충에 등장한 채끝살 짜파구리가 뜬금포로 주목을 받으면서!!!

농심에서.... 기존까지 국내에서 인기가 있었음에도 일부러 만들지 않았던 메뉴를 출시했습니다.

(2개사던거 하나 사서 안만들었다는 찌라시가 ㅋㅋ)

 

아무튼 해외에서도 대박을 위해, 짜파구리 컵라면을 정식 출시했습니다 (짝짝짝)

뭐... 사실 신메뉴 개발도 아닌 배합이고, 이미 농심에서 짜파구리 공식 레시피도 공개한 마당에~ 출시는 금방이죠!

 

조금 차별점은 단순 짜파게티 + 너구리가 아니라!!

짜파게티 + 앵그리 너구리!! 란 사실 ㅎㅎ

 

한국 라면들이 맵다고 해외에 입소문을 타고있는데, 숟가락 살짝 얹어서 매운맛을 첨가!

 

음, 먹어보면 딱 짜파구리 맛입니다. ㅋ 거기에 +로 조금 더 매운 맛!!

(갠적으로 좀 맵긴했어요 ㅋ)

 

이제 채끝살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후후.

 

< 최근 해먹어본 리뷰 ㅋ>

 

영화 기생충에 나온 고오급 채끝살 짜파구리! 저도 따라해봤습니다~!

이번 후기는 짜파구리 후기입니다. 단순 짜파구리는 아니고 무려 채끝살이 올라간 짜파구리입니다. ㅎㅎ 영화 기생충에 뜬금없이 나온 메뉴로 기존 짜파구리에 채끝살이 올라간다고 해서, 부자

shinlucky.tistory.com

<2014년 제 리뷰! 오래된 메뉴라는게 체감이 되네요 ㅋㅋ>

 

독거직딩의 한끼 : 처음 시도해보는 짜파구리, 그리고 카스라이트

안녕하세요? 혼자 사는 독거직딩 Shinlucky입니다. 오늘의 소소한 이야기는 한끼 입니다. 이날의 메뉴는 짜파구리!! 이전에 윤후라는 아이때문에 완전 대박난 짜파구리! 너구리와 짜파게티를 섞어�

shinlucky.tistory.com

자, 그럼 이번에 컵라면으로 나온 앵그리 짜파구리 만나보시죵~!

 

딱 짜파게티 + 앵그리 너구리 느낌 ㅋ. 독자적인 포장보다 느낌 그대로 짬뽕!! 누가봐도 짜파구리긴 함
성분 저장용! 출시 한달안된 시점!
영양정보 저장용
조리법은 전자레인지를 추천! (전자레인지 전용조리 용기!! - 이게 은근 맛 차이가 나요. 전자레인지에 돌리는게 존맛임!)
조미유와 분말스프가 있습니다.
면발은 오동통!!
요렇게 2개랑, 너구리 건더기들은 아래쪽에 있었음!
뜨거운 물을 부은 후!
전자레인지에 다녀온 모습 ㅋㅋ, 아 뜨끈하다~
아래쪽에 다시마와 너구리 건더기가 ㅋ. 앵그리인데 표정관리좀 ㅋㅋ
분말스프를 넣고!
이거 짤한번 만들어봄 ㅋ
조미유도 넣고!
비벼주면 완성 ㅎㅎ, 가장 최근에 해먹은 짜파구리랑 비슷한 맛이네요. 가끔 얼큰한게 땡길때 괜찮을 것 같습니다. 
집에 남은 구은 계란 하나와 마무리 ㅋ

음 짜파구리 맛이 궁금하다면, 2개 사다 해먹지 말고 요거 하나면 뚝딱입니다.

실제 맛도 거의 비슷해요 ㅎㅎ.

 

뭐, 전 가끔 생각날때 사다가 먹을 정도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