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오예스 미니 수박맛. 얼려먹으면 진짜 수박바 ㅋ

2020. 6. 22. 08:0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최근에 마트에 들렸다가 신기한 메뉴들을 사왔는데,

그중 한개가 요녀석이었습니다. ㅋ

 

좀 뜬금없지만 오예스 미니 수박맛!

아마 여름 대상 프로모션이 아닐까 싶긴합니다. ㅎㅎ

 

마트 돌아다니고 있는중 시식을 하길래 한입 먹어봤습니다.

먹어본 느낌은... 수박맛이라기보다는 수박바 맛 ㅋㅋ

 

롯데마트 기준 가격은 2,880원이었네요~!

시식진행하시는 아주머니께서 얼려먹으면 맛있다고 광고를 하시길래 확 땡겨서 사왔습니다.

 

사와서 바로 얼린후에 저녁에 먹어봤는데...

음...

이게 오묘한게 분명 맛없는건 아니고 독특한 맛인데, 사실상 얼리니까 수박바 그자체 ㅋㅋ

미니라서 작은양이라 한입씩 먹기에는 부담스럽지 않더라구요.

 

결론은.. 여름한정 얼려먹기에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 ㅋ

 

그럼 사진으로 보시죠~

 

처음에는 조금 거부감이 들었는데 보다보니 익숙해짐 ㅋㅋ. 나름 수박에 맞춘 디자인
미니라서 요렇게 조그마한 한입용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꺼내보면 누가봐도 오예스
요것만 보면 민트인줄 알겠으나 워터멜롱! 수박 색깔입니다. ㅋ

 

 

 

마트가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