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가 고른 우주탐험펭수 아이스크림 케이크! - 베스킨라빈스31

2020. 8. 23. 10:15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후기는 7월에 출시한 베스킨라빈스31의 신메뉴인 우주탐험펭수 아이스크림 케이크 입니다!

7월에 신메뉴로 펭수 아슈크림이 출시했는데, 그때 함께 나온 케익이죠~!

 

그때 요 우주탐험펭수 말고, 내친구펭수 아이스크림 케익이 있었는데....

내친구펭수가 훨씬 이쁘더라구요.

 

이날 가족 생일이라 조카와 함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사람 베스킨라빈스31에 갔는데,

내친구펭수를 안고르고 요 우주탐험펭수를 고르더라구요 ㅎㅎ

 

아직 어린데 더 비싼걸 눈치챈건지 ㅋㅋ.

암튼 요 우주 탐험 펭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사가지고 왔습니다!

 

- 요기에 내친구 펭수 사진이랑 다 있어요 ㅎㅎ -

 

베스킨라빈스31 7월 이달의 맛! 펭수 아슈크림 (슈크림+초콜렛+커스터드)

이번 포스팅은 베스킨 라빈스의 7월 신메뉴!(이달의 맛!)인 펭수 아슈크림 후기입니다~ 2020년도에는 주로 다른 음식제품들과의 콜라보였는데, 이번 펭수와의 콤보는 조금 쌩뚱맞았네요. ㅎㅎ (뭐

shinlucky.tistory.com

별 생각 없이 그냥 산건데,

안에 내용물을 보고 다들 좀 놀랐습니다. ㅎㅎ

 

다른 케이크들은 사각이라서 내용물들이 꽉 차 있는데,

요건 타원형이 7개가 뭉쳐져 있습니다.

 

어르신들이 빈공간 노리고 이렇게 만들었다고 다같이 비난을 ㅋㅋ (장난식으로...)

※ 뭐 구매할때 사진에 설명이 되어 있긴합니다 ㅎㅎ

 

밑에 깔린 타원형 7개맛 아이스크림 위에 초코맛 큰 원형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져 있고,

그 위에 초코시럽이 쫘악 깔려져 있습니다.

 

얘기들 입맛인지 모르겠으나,

어르신들은 경악!! 아아아아 (저도 사실 요 초코시럽에 경악;;)

 

이걸 어느정도 먹어야 아래 아이스크림 여러 맛을 맛볼 수 있다는게 함정!

하지만 초코시럽 및 초코 맛이 강해서... 아래 아이스크림들은 맛이 없어진다는게 더 함정 ㅋ

 

암튼 개인적으로 3만원대 치고 구조를 좀 비쥬얼만 신경쓴게 아닌가 싶은...

좀 실망한 메뉴였네요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요녀석입니다! 위에 플라스틱이 올라간게 우주 느낌나고 그럴싸~!
펭랑해~ 라고 큼지막하게 써있네요 ㅎㅎ. (8월에는 펭수보다 몇수 위인 BTS 콜라보 ㄷㄷ)
집에서 열어보니 띠용!! 요게 잘 안빠지더라구요;;
힘들게 빼니 모양 다 망가집 ㅋ. 초코... 부들부들.. 사실 요 위에 시럽같은것만 없어도 괜찮을텐데 ㅠ.ㅜ 모양 내느라;;
조카가 펭수는 이미 휙 가져가 버리고 전 사진이나 ㅋㅋ
요렇게 아래쪽에 타원형 7가지맛 아이스크림들이 있습니다. 아래쪽이 더 좁아서.... 위에 먼저 어느정도 먹어줘야한다는거 ㅋ. 위에 말한대로 찐한 초코 먹은후에 아래 맛들은 다 잘 안느껴져서 낭패;;

 

뭐, 비쥬얼만 아이들이 좋아하는 그런 아이스크림 케익이었네요 ㅋ.

이번에 BTS 7주년 케이크가 훨 맛날것 같긴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