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31 9월 이달의 맛! 매시업스(MASHUPS) 시리얼! (BR31 x Kellogg)

2020. 9. 4. 17:1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 후기는 베스킨라빈스31의 9월의 맛 후기입니다!

8월의 맛은 글로벌 아이돌인 BTS 와의 콜라보 보라보라였는데,

이번에는 시리얼 제품군인 켈로그와의 콜라보네요 ㅎㅎ

 

켈로그의 유명 제품인 콘푸로스트와 첵스를 섞어서 매시업스(MASHUPS)라는 제품을 내놓았습니다.

말그대로 섞었다는 의미죠 ㅋ.

 

초코를 대표하는 첵스초코와 콘푸로스트 바닐라맛의 조합입니다!

아래 설명을 보시죠~

 

켈로그의 두 메인 케릭터가 쨘~!
사이드로 요런 제품들도 판매합니다~!

 

음, 개인적으로는 이번년도 이달의 맛 제품들중에 하위권이라고 봅니다.

단순 바닐라 초코의 꽤나 단순한 조합에 첵스 조각 맛이 조금 날뿐이라 별 감흥도 없고 비쥬얼적인 이펙트도 전혀 없었습니다.

 

네이밍에서도 별 기발함이 없었는데, 걍 매시업스라니... 좀 실망 ㅎㅎ

두개 제품을 섞으면서 오히려 더 특징없이 난잡해 보이는 느낌.

(그럴바엔 파맛 첵스로 하고 녹차맛으로 위장을 하는 컨셉이라면 최신 트렌드마냥 재미라도 있었을텐데 ㅋ)

※ 사실 첵스초코랑 콘프로스트에 나오는 호랑이랑 좀 많이 이질적이라... 

 

어찌됬는 너무 평범해서 그만인 제품으로 기억될 듯 하네요.

차라리 아이스바나나킥이나 로투스비스코프 아이스크림이 훨씬 기억에도 남고 제품특징을 잘 살린 제품이였던 것 같네요 ㅎ

 

먹다보니 뜬금없이 블랙소르베가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ㅋ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대략 요런 느낌! 아이들은 먹어보고 싶긴하겠네요 ㅎㅎ
요렇게 나왔습니다! 매쉬업스~. 워낙 평범한 조합인지라. 쩝.
요렇게 첵스크럼블이 있습니다. 콘푸로스트 알겡이는 없나봅니다 ㅎㅎ
둘러보니 요렇게 첵스초코 박스랑 후루트링 박스가 있더라구요. 켈로그 콜라보 케익인듯 ㅎㅎ. 4가지 맛으로 가격은 저렴저렴. 하지만.... 저 테두리를 벗겨보기전에는 알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