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복엔 치킨! 요즘 대세, 지코바 치킨 소금구이 / 양념구이 다 먹어봄! (+치밥)

2020. 8. 14. 08:1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내일 8월 15일 토요일은 말복입니다~!

말복하면 역시나 닭이죠! 말복을 기념하여 최근 먹은 치킨 포스팅을 남겨봤습니다. ㅎㅎ

든든한 지코바 치킨과 치밥으로 몸보신을 제대로 해보자구요!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치킨은!! 지코바 치킨

예전에 하도 친구가 맛있다! 마시땅! 해서 저도 한번 사먹어봤는데....

그만 중독되버렸습니다. ㅋ

 

예전 치밥하면 굽네 볼케이노가 대세였지만,

현재로서는 명실상부 지코바 순살 양념구이가 대세!!

 

막상 먹어보면 진짜 넘사벽 비교 불가입니다 ㅠ.ㅜ;

안드셔본 분들 진짜 꼭꼭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살짝 닭볶음탕 맛과 오븐구이 반반 느낌인데,

그냥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다보면 공기밥 생각납니다~

 

이날은 여러명이서 모인날이라,

지난번에 먹었던 양념구이에 추가로 소금구이도 시켜봤습니다.

 

사실 소금구이가 무척이나 궁금했거든요 ㅋㅋ.

 

- 처음 먹어본 지코바 양념 후기 ㅎ -

 

밥이랑 먹으면 맛이 배가되는 지코바 치킨! 뼈양념구이 (+떡사리)

이번 후기는 지코바치킨입니다. 저에게는 첫 주문이었네요~ 예전에 친구가 갓코바 갓코바 극찬했는데, 이제서야 먹어봅니다. ㅎㅎ 한때는 엄청 인기 끌었는데, 지금은 좀 사그라든듯! 밥이랑 먹

shinlucky.tistory.com

그리고 이번이 순살은 또 처음먹어봤는데,

지코바는 순살이 진리라는걸 또 깨달았습니다. ㅎㅎ

 

혹시 지코바 첫 주문하게되면, 고민하지말고 순살 양념구이 시키세요!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말이죠 ㅋ

 

소금구이는 이번이 처음인데, 소금구이도 맛있습니다!!

양념만 시켰을때는 소스가 따로 없었는데, 소금구이는 소스들을 같이 주더라구요.

그 소스에 찍어먹는게 또 꿀맛입니다~

 

낮에 맥주랑 햇반이랑 같이 먹으니 얼마나 맛있는지;;

그때가 정말 그립습니다. ㅠ.ㅜ

 

자, 그럼 사진으로 함께 보시죠~!

 

3명이서 2마리! 1인당 0.7닭입니다 ㅎㅎ
으어, 사진 넘나 맛나게 찍힌거! 요게 순살 양념구이 입니다
요게 순살 소금구이! 요건 맥주랑 먹으면 꿀맛! 요것만 시키면 밥 못비벼먹어서 많이 아쉬울듯 ㅎㅎ. 그래도 맛있습니다!
요렇게 2마리!!
소금구이는 정말 소금구이대로 맛있습니다. 깔끔해요~
으아, 사진만 다시봐도 군침도네요. 벌써부터 밥생각이 ㅠ.ㅜ
같이온 양념! 저 위에는 양념구이 양념이고 요 하얀색이 맛있습니다~
이외로 요렇게 양념구이에 하얀 양념 찍어먹으면 환상적입니다!!
햇반 큰거 친구와 반땡 ㅎㅎ, 배불러도 먹게되는 마성의 지코바!!
양념을 박박 긁어서 밥 위에 좌악~. 얼마 안남은 치킨 한조각도 미리 세이브 캬캬
싹싹 비벼서 깔끔하게 마무리~!
이날 맥주는 추억의 오비라거를 먹어봤습니다. ㅋ 맥주맛이 아니라 치킨맛으로 맥주를 먹었다는 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