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신메뉴 칠리새우게세트! 칠리크랩통새우 저렴판!

2020. 8. 19. 08:16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에 먹어본 메뉴는 버거킹의 나름 최신 메뉴인 칠리새우게세트 입니다!

간만에 버거킹 카톡으로 신메뉴 알람이 온지라..... 기쁜 마음에 바로 확인해봤지만.....

아쉽게도 이번 메뉴 이름은 칠리새우게 버거로!!

기존 칠리새우게세트의 저렴판 입니다.

가격은 좀더 저렴하게 하고, 쇠고기 패트를 제외시켜서, 씨푸드를 원하는 분이 좀 더 저렴하게 사먹을 수 있도록 거의 리뉴얼 수준으로 출시했네요.

 

완전 신메뉴를 바라던 저는 살짝 실망 ㅠ.ㅜ;

뭐, 그래도 간만에 버거킹 버거들을 먹어보고 싶어서 한번 들려봤습니다~

 

- 2020년 5월에는 요렇게 쇠고기 패티 아래 대게패티를 넣었다가....

 

 

버거킹 신메뉴! 3년만에 돌아온 붉은대게와퍼 카톡 세트로 즐겨요!

이번 후기는 버거킹의 최신 메뉴입니다! 카톡 소식을 받고 바로 달려가서 먹어봤습니다. 메뉴 이름은 붉은대게와퍼 와 붉은대게X 사실 완전 신메뉴는 아니고 3년전 2017년에 출시한 메뉴를 재출��

shinlucky.tistory.com

 

- 2020년 6월에는 통새우와 칠리소스를 위에 더 올렸다가!!!

 

버거킹 신메뉴! 칠리크랩통새우세트 (+올엑스트라) 후기

이번 후기는 버거킹의 신제품인 칠리크랩통새우버거 입니다~! 사실 이미 지난주에 출시하자마자 퇴근길에 먹었는데.... 바뻐서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되네요 ㅠ.ㅜ 5월에 이미 붉은대게와퍼가

shinlucky.tistory.com

2020년 8월인 지금에는 쇠고기 패트를 뺐네요 ㅋ.

그래도 개인적으로 대게패티를 이용해 칠리소스 말고,

다른 조합의 시도를 기대했는데 거의 기존 메뉴인 칠리크랩통새우와 동일한 맛입니다! (실망 ㅠ.ㅜ, 시무룩)

 

유투브 영상도 기존 광고 편집 수준 ㅎㅎ

 

아무튼 세트가 5,900원으로

기존 9,900원이었던..... 칠리크랩통새우에 비하면 확실히 저렴하긴 합니다.

또한 빵크기나 종류도 저렴한걸 사용합니다. (쇠고기 패티 제거, 소스는 동일)

 

이번에 Extra 추가를 하고, 감자튀김을 어니언링을 교체해서 저녁으로 먹었네요 ㅎㅎ

 

빵크기는 기존 칠리크랩통새우에 비하면 거의 절반 수준. 주먹보다 작은 듯~

그리고 빵도 작아서 들어간 새우도 매우매우 적음. 3개될라나;;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요게 칠리새우게 진짜 작습니다. 먹어도 배 안부름;;;
번도 싸구려번. 뭐 근대 가격때문이니.....
EXTRA 추가해서 양상추가 많습니다 ㅎ
반으로 컷팅!! 칠리향이 확 나네요. 싱가폴 칠리크랩소스 맛 + !!
새우는 너무 적어서.... 컷팅해도 잘 안보이네요 ㅎㅎ
대략 요런 느낌입니다. 쇠고기 패티 없이 순수 씨푸드 버거를 원하는 분들에게는 희소식!!
그나저나 어니언링 간만에 먹어서 넘 좋았네요 ㅋ

 

메인 라인업이 아니라 패스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ㅎㅎ

전 다음 메뉴를 기대해봐야겠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