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신메뉴! 칠리크랩통새우세트 (+올엑스트라) 후기

2020. 6. 29. 08:0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 후기는 버거킹의 신제품인 칠리크랩통새우버거 입니다~!

사실 이미 지난주에 출시하자마자 퇴근길에 먹었는데.... 바뻐서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되네요 ㅠ.ㅜ

 

5월에 이미 붉은대게와퍼가 출시되었는데,
거기에서 칠리소스 + 통새우가 추가된 버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버거킹 신메뉴! 3년만에 돌아온 붉은대게와퍼 카톡 세트로 즐겨요!

이번 후기는 버거킹의 최신 메뉴입니다! 카톡 소식을 받고 바로 달려가서 먹어봤습니다. 메뉴 이름은 붉은대게와퍼 와 붉은대게X 사실 완전 신메뉴는 아니고 3년전 2017년에 출시한 메뉴를 재출��

shinlucky.tistory.com

소고기패티에 대게패티, 새우까지 들은 것은 많지만....

가격은 무려 9,900원!!

 

이제 패스트푸드도 만원시대가 도래한 것입니다. 후후.

※ 참고로 단품이 9,900원 입니다.~

 

그나마 현재로서는 카카오톡 쿠폰을 사용하면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그리고 단품으로 구매하게되면, 페이코 바코드로 결제시에 3,000원인가 할인이 되긴합니다.

(전 페이코 바코드로 결제하고 할인 받으려고 했으나..... 구매한 매장에서 바코드 결제가 안되었다는 슬픈...)

 

이번에는 처음 겪는 이벤트가 있었는데;;;;

저는 칠리크랩통새우버거를 주문했는데, 칠리크랩버거가 나왔더라구요...

통새우 빼고 나와서 조금 당황했다가 매니저 불러서 교체했습니다.

왠만하면 그냥 먹겠는데.... 9,900원주고 통새우 빠진 버거를 먹기에는 너무 싫더라구요;;;

※ 이상하게 비쥬얼은, 잘못나온 칠리크랩버거+올엑스트라가 더 맛나보임!!

   (두번째 교체되어 나온건 올엑스트라 적용 안되서 나온 것 같기도 하고;; 걍 귀찮아서 먹음)

 

맛이야 뭐, 쇠고기 위에 게살패티 위에 통새우가 들어 있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네요 ㅎㅎ

 

확실히 느껴진건 칠리맛이 꽤나 괜찮았다는 겁니다.

아직도 기억나는게, 예전 버거킹에서 출시한 볼케이노 칠리와퍼! 여기서는 진짜 싸구려 칠리맛이 났는데,

여기에서는 해물맛과 어울려서 그런지 전체적인 벨런스가 잘 맞았습니다.

 

그이유야 당연히 단순 칠리소스가 아니라,

싱가폴 칠리크랩 소스 기반이라서 그렇긴한데, 뜨끈한 패티들 위에 칠리크랩소스가 올라가니 뜨끈한 해물향이 쫘악 퍼지더라구요. 자주먹기는 그렇지만 신메뉴 먹어보기에는 꽤나 괜찮았습니다. ㅎ

해물이란 주제로도 꽤 그럴싸 한듯 했네요.

 

그리고 이번에 뭔가 깨닭은게.... 통새우는 차갑게 해서 나오더라구요.

살짝 뜨끈하게 철판에 구워서 나올 줄 알았는데 차갑게 나오는데..... 이거 기억이 안나서 다른 통새우 버거들 궁금해지네요 하하;;

 

 

[버거킹] 볼케이노 칠리와퍼 주니어

이번의 후기는 버거킹의 그나마 최신메뉴인 볼케이노 칠리와퍼 입니다. 볼일보다가 쓰윽 먹고 왔는데, 양심상 와퍼쥬니어를 먹었습니다. ㅎㅎ. 뭔가 패스트푸드 햄버거 많이 먹다보니, 이름만 �

shinlucky.tistory.com

특이하긴 한데, 맛있었네요 ㅎㅎ

 

주지훈님이 지난번에 이어 광고 찍으셨네요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한번 만나보실까요~!

 

처음에 나온 칠리크랩 (통새우 주문표에도 찍혀있는데 잘못나옴. 저도 반 가르기 전까지 몰랐음;;)
아따 비싼만큼 두껍긴 하더라구요 ㅎㅎ
대략 요런 비쥬얼!!
부드러운 고급 브리오슈번!
옆모습은 대략 요렇습니다~!
반으로 갈라보니???
뭔가 많이 들어가긴 했는데 새우가 없네???????!!!!
근데 비쥬얼은 이게 더 맛나보인다는.... 소고기 패티랑 크랩케이크 사이에 양파와 함께 크랩소스가 들어가서 그런듯. 아래 사진과 비교해보면 칠리크랩통새우에는 양파가 없더라는;;;
매니저님이 주문표 확인하시고는 친절하게 교환해 주셨습니다!!
말로는 새우 하나 더 넣어주셨다는데, 내가 진짜 몇개인지 확인 할라다가... 그냥 먹었네요;; 
이번에는 확실히 크랩케이크 위에 통새우가 보이긴한데, 뭔가 부족한 모습... 소고기패티위에 양파 없는게 그렇게 큰가;;
단면은 대략 요렇습니다. 먹다보면 손에 많이 묻어요 ㅎㅎ
어차피 큰 버거인거... 소고기패티랑 크랩케이크 사이에 양파좀 넉넉하게 넣어줬으면 더 맛있었을텐데... 라고 잠깐 생각해봤네요 ㅎㅎ

 

비싸지만 맛있었다!. 몇번 생각날때 먹기로는 신박한 메뉴인데, 자주먹기에는 부담스럽다.

(싱가폴 칠리크랩 먹는다는 느낌과 비슷!! - 어떤면에서는 잘 살린듯!!)

 

정도로 후기를 마쳐보겠습니다. ㅎㅎ

 

 

 

그나 저나 요즘에 신박한 롯데리아 광고를 하고 있더라구요.

롯데리아에서

롯데리아 버거 접습니다.

라는 마케팅으로 한창 어그로를 끌고 있는데 말입니다. ㅋ

 

댓글에는 롯데리아 진짜 접으라는 말들이 ㅋ.

암튼 7월 1일에 접는 버거가 나올 예정인것 같습니다. ㅎㅎ

 

요것도 바로 먹어봐야겠네요!! 삼성 Z Flip처럼 접는 버거라니.... 

(막 기대되거나 궁금하지는 않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