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덕꾸덕 매콤크뽕! 오크뽕(오뚜기 크림진짬뽕)! 먹어봤습니다~

2020. 10. 13. 14:27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최근에 보지 못했던 신메뉴가 생겨서 편의점 들렸다가 바로 집어왔네요 ㅎㅎ.

이번 간단 후기는 크림진짬뽕 입니다~

 

어찌저찌 저녁을 간단하게 해결해야할 일이 있었는데,

편의점 들렸다가 요 크림진짬뽕과 삼각김밥 하나 사왔습니다~

 

진짬뽕이나 볶음진짬뽕등은 먹어봤는데,

요 크림 진짬뽕은 처음이었습니다.

 

뭐, 요런 매콤+크림 조합들이 워낙 많다보니 대충 예상가는 맛이긴한데, 아무래도 오뚜기이다 보니 안 사먹을 수 없겠더라구요 ㅎㅎ

일단 맛은 말그대로 살짝 예상 가능한데, 볶음진짬뽕에 크림소스 추가한 맛.

살짝 매콤하면서도 느끼+부드러운 크림맛이 느껴집니다. 

 

가끔 생각날듯한 맛 요정도.

매콤한 크림 짬뽕이라는게 딱 적당한 표현이네요.

나중에 맥주랑 먹어도 괜찮을 것 같은 맛입니다.~

 

요거 조 줄여보면,

오크뽕(오뚜기 크림진짬뽕)이 될라나요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진짬뽕 포장에 크림이 뙇!
조금 아쉬운건 전자레인지 조리 불가;;; 이런건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어야 면발식감이 쩌는데 ㅠ.ㅜ
원재료명 등 기록용
안에는 요렇게 3가지 소스가 있습니다. 뜨거운물 넣고 4분후 다 넣고 비비면 완료!
이것만 먹으면 부족할 것 같아 같이 구매한 삼각김밥. 진짜 오랜만이네요. 어렸을때 정말 많이 먹었는데~
엇... 속이 꽉찼다며.... 왜.....
오뚜기 국물더는 요 구멍은 진짜 괜찮은 듯. 콕콕보다 훨씬 깔끔하게 진화하는 것 같네요 ㅎㅎ
면발을 잘 익혀준 후!
3가지 소스를 모두 넣어줍시다~
비벼주며녀 완성~!
진짬뽕의 두툼한 면발을 매콤 + 치즈향과 함께 느껴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