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화이트포레스트 생크림 케익!

2020. 12. 20. 10:1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저희집은 생일때는 항상 투썸플레이스만 이용하고 있습니다.

몇십년간의 시행착오후.... 투썸이 그나마 가장 맛있다는 결론이 ㅎㅎ.

 

이날은 가족 생일이었는데, 제가 요 화이트포레스트 생크림 케익을 사갔네요~

 

아직까지는 투썸플레이스 케익 실패한적이 없어서 이날도 가족 대만족!

뭐, 사실 투썸 케익은 대부분 먹어보긴했는데, 메뉴들 매장 내에서 보다보니 흑임자 / 인절미 케익 요런것도 있더군요.

상시 전시는 아닌지라 미리 예약해야하더라구요.

 

담에는 흑임자 꼭 도전해볼 예정~!

 

딸기 생크림 케익 위에 화이트 초콜릿과 드라이 라즈베리가 올라가 있습니다.

상당히 깔끔해 보이는 비쥬얼인데, 가격대도 2만원 (극)후반대!

 

케익 내부에도 딸기가 좀 들어 있어서 조합이 괜찮았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저 해피버스데이는 기본으로 들어 있습니다! 별도 구입안해도 되서 굿! 대세는 초 한개!
위에 올라간 드라이 라즈베리가 은근 맛있어요. 조카랑 저랑 허겁지겁 먹었지요 ㅋㅋ
대략 요런 비쥬얼~! 전 매장에서 바로 수령해 왔네요. 투썸가면 꽤 자주보이는 케익이죠~
케익 중심부에는 요렇게 딸기생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저녁먹고 생일축하노래 부르고 마무리하기에 딱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