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기념 홀케익! 투썸플레이스 신메뉴 블랙베리샤를로뜨

2020. 12. 24. 13:3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 후기는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주문하고,

가족과 맛나게 먹은 투썸플레이스의 최신메뉴 홀케익입니다.

 

홀케익 이름은 블랙베리샤를로뜨!

이번 투썸플레이스에서 보라색류의 케익 신메뉴들을 여러개 출시하였습니다~

보라색 느낌의 크리스마스를 표현했는데, 엄청 그럴싸 하더라구요.

 

출시 당시, 인터넷 소셜마켓에서 홀케익+아메리카노 하여 좀 저렴하게 쿠폰을 판매하더라구요.

고거 보고 전 미리 사놓고, 기념일 전에 예약해서 수령해왔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담에 기회가 된다면? 트리플 베리치즈 무스는 먹어보고 싶네요~

 

2020 X-Mas 전용으로, 황금빛 트리도 장식되어 있습니다!!

모양이 매우 특이한 케익으로 눈길을 끌었는데,

초코 가나슈, 베리쥬레, 마스카포네 생크림을 레이어 하고, 퍼플컬러의 마블 글레이즈로 신비로움을 표현한 이번 시즌 대표 케이크라고 하네요.

※ From 투썸홈페이지

 

저 빵 부분에 세로로 층이 있는게 신기하고 궁금했네요 ㅋ.

케익속에는 맛있는 것들로만 층이 쌓여져 있는데, 완전 인기 만점이었습니다. ㅎㅎ

 

다른 케익들도 그렇고 요즘에는 빵 레이어 중간에 차가운 잼(?) 같은걸 넣는게 트렌드인가 봅니다.

(정확히 용어는 모르겠지만 맛있음!!)

 

맛도 좋고 디자인도 이뻐서 연말 기념일 or 크리스마스 케익으로는 딱인듯 합니다~!

 

판매가격 36,000원으로!!

미리 소셜마켓(티몬,G마켓 등등)에서 쿠폰 구입해서 매장수령하면 1,000~2,000원 정도 할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짜잔~ 실물과 광고사진이랑 별 차이 없음! 이쁨!!
위에는 각종 베리들이 올라가 있습니다~! 보라보라한 느낌!
요게 퍼플컬러기반의 마블글레이즈겠죠? 사실 윗모습보다 옆모습이 훨씬 이쁩니다.
요런 느낌 말이죠. 옆에 막 떼서 먹어보고 싶지 않나요 ㅋ
요렇게 촛불하나 띄우고!!
속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속부분도 보라보라~!
가운데 찥은 보라가 살짝 얼려진 차가운 잼 같은건데, 요게 진짜 맛있습니다. 요즘 케익들은 다 이거 들어가더라구요. (최근에 여기저기 케익을 많이 먹었더니 ㅋㅋ) 속 색감이랑 디자인도 잘 만들어진 케익이네요. 완전 만족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