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31, 2020년 1월 이달의 맛! 웃.낀.소(우유에 낀 소보로) 미리 만나봤습니다.

2020. 12. 30. 14:3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후기는 2020년 1월 시작을 알리는 베스킨라빈스 신메뉴! 이달의 맛입니다 ㅎㅎ

신메뉴 이름은 우.낀.소 (우유에 낀 소보로) 입니다.

 

10월부터 핑크버드라는 베스킨라빈스31의 미리 만나보는 이달의 맛 서비스를 구독중입니다.

한 3일정도 미리 먹어볼 수 있는 정도의 장점 ㅋㅋ

가격도 사실상 배달비까지 합치면 엄청난 메리트가 있는건 아니에요;;

그나마 3개월 구독시 레디팩 쿠폰을 주는 이벤트가 이득이라면 이득~ ㅎ

 

 

이번 가격은 배달비까지 합쳐서 16,700원 입니다~

그래도 뭐 신메뉴에다가 집 바로 앞 배달도 되고,

와이프와 같이 먹을 수 있으니 만족스러운 편입니다.!

(제발 배송비 좀 무료로 해주면 안되겠니.... 14,700원 정도면 1년 정기 구독한다;;)

 

미리 만나는 2021년 1월 베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우.낀.소 (핑크버드)

2021년 1월 베스킨라빈스의 신메뉴가 미리 공개되었습니다!! 핑크버드라는 구독팩이 3개월전부터 베스킨라빈스에서 판매중인데, 이번달도 여전히 진행하네요. > 저는 이미 2개월 전부터 계속 시

shinlucky.tistory.com

이번 배달시에는 이달의 맛 우낀소와 민트초코를 주문해봤습니다~

 

우.낀.소(우유에 낀 소보로)는 밀크맛 하얀 아이스크림과 소보로 맛 아이스크림이 섞여서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먹으면 씹히는 소보로 토핑도 있더라구요.

 

와이프는 먹으니 바로 소보로 난다고 끄덕끄덕 하더라구요.

전 살짝 땅콩맛과 함께 소보로 향이 느껴졌네요.

아이스크림보다 소보로 토핑을 먹으면, 아 이거 소보로 맛이다 하는 생각이 바로 듭니다. ㅎㅎ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맛이 옅어서 단맛이 입에 남아있어도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무난무난한 맛입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이번달도 도착!
안전라벨도 뙇!
내부에는 요렇게 위쪽에는 스푼과 드라이 아이스, 아래쪽에 레디팩 크기의 아이스크림들이 있어요.
어?... 이번달은 요 이달의 맛 통으로 2가지가 왔네요. 민트초코 레디팩을 구할 수 가 없어... 요 일반 통에다가 넣어준다고 미리 전화가 오긴했는데....................
이렇게 주면 뭐가 민트초코이고, 뭐가 신메뉴인지 알수가 없자너.... 써주기라도 하지;;;;
이걸꺼야.... 우낀소!!
하지만 열어보니 민트초코 ㅋㅋ. 간만에 땡겨서 주문한건데 한입 먹고~
다른 통에 우.낀.소가 담겨 있었군요 후후. 요런 비쥬얼입니다.
한입 떠서 오물오물
자세히 보면 동그란 소보로 토핑이 들어 있어요.
요겁니다 요거 ㅋ. 우유 베이스에 소보로 맛인 만큼 단맛도 잘 느껴지고 무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