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산역 진화한 보드게임까페! 히어로 보드게임

2020. 11. 17. 08:20잡다한 이야기들/이것저것 잡다한 것

이번 후기는 철산역 근처에 있는 히어로 보드게임카페 후기입니다.

해외에서 온 친구녀석이 있는데, 대학교때의 추억을 살릴겸 보드게임카페가 가고 싶다고 해서 방문했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깜짝 놀랐는데, 요즘 보드게임방은 예전과 완전 달라졌더라구요.

 

제가 대학생때 쯤? 한창 보드게임방이 유행이었는데, 

그때는 완전 오픈형 테이블이라 완전 시장통이었죠 ㅋㅋ.

 

보드게임하면서 몸으로 하는 것도 있지만, 이야기하면서 하는 심리전들이 많았는데 말을 많이 하게되죠.

오픈형의 경우 너무 시끄러워서.... 저희 테이블도 시끄럽게 이야기해서 들리다보니, 걍 시끄러운게 문화였죠.

 

최근에 들려보니, 보드게임카페도 룸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좀 조용히 즐길 수 있더라구요.

거기다가 방마다 테블릿이 있어서 게임 설명도 영상으로 들을 수 있더군요.

어떻게 보면 코로나 최적화된 카페가 아닌가도 싶네요 ㅎㅎ.

 

이젠 나이도 많다보니 음료수랑 과자들도 잔뜩 시켜서 여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새로 하는건 복잡하고 ㅋ, 예전에 즐겼던 카르카손이란 보드게임을 하면서 놀았네요.

 

예전이나 지금이나 피씨방 만큼 시간은 확확 지나가더라구요~

(배신하고 비난하고, 설득하느라 ㅋㅋ)

 

아무튼 엄청 깔끔해지고, 공간도 잘 꾸며놓아서 괜찮았던 곳입니다.

 

 

지도를 보니, 프렌차이즈로 여기저기 지점이 있더라구요.

여긴 생긴지 얼마 안되는 것 같은데, 사장님도 젊고 엄청 친절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마음에 들었던 곳입니다.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철산역 로데오거리 가운데 롤링파스타 건물에 있습니다~. 지금보니 이건물은 당구장 만화방 보드게임방 놀게 참 많네요 ㅋ
요런 디자인!
요렇게 만화방 처럼 편한 공간으로 되어 있습니다. ㅎㅎ
보드게임은 요렇게 비치되어 있는데, 룸 안에서 타블렛으로 고르고 나오면 되요
이제 어른이라.. 돈도 벌고 마음껏 시켜먹을 수 있습니다. 캬캬
요기서 동영상을 보면서 게임을 고를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분류 잘 되어 있더라구요. 단점은..... 게임 고르는데 기본 30분은 소요됩니다. ㅋㅋ
4명이서 즐기기에 딱! 설명도 짧고! 하지만 은근 머리와 운을 써야하는 게임 ㅋ
요렇게 타일 이어가면서 점수를 먹는 게임입니다. ㅋ 별거 아닌데, 시간 정말 빨리가더라구요.

 

간만에 오래된 친구들과 보드게임을 해봤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