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의 포테토칩 김치사발면 맛.... 농심 포테토칩 x 김치사발면;;

2020. 12. 12. 09:46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728x90
반응형

이번후기는 농심의 포테토칩 김치 사발면 맛 입니다.

누가 기획한건지는 모르겠지만, 둘다 농심제품이니... 농심 기획자겠지 ㅋㅋ

 

뭐 상당히 충실한 제품명으로...

말 그대로 포테토칩 위에 김치사발면 맛이 납니다 ㅋㅋ.

진짜 김치사발면 가루맛 그자체;;

 

과연 이걸 좋아할만한 포테토칩 팬들이 있을까 싶군요~!

아마 김치사발면 좋아하는 분들은 사먹겠지만, 포테토칩 좋아하는 분들은 안사먹을 맛입니다. ㅎㅎ

(=비추라는 의미입니다)

 

이날은 이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할인코너에 눈에 띄길래 한개 집어왔습니다~

구매한 날짜 기준 2주정도 유통기한이 남은거라 반값행사더라구요 하하.

 

요 제품이 2020년 4월 14일 출시 상품인데, 

최근에는 에그토스트 맛이라고 나왔더라구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국내 최초의 감자칩답게 생각자 89% 두둥
유통기한 확인 필 ㅋㅋ (다행이 구매시점에 2주정도 남았었네요 - 기한전 먹음)
원재료 기록용
영양정보
아아... 이게 질소과자 였지... 제가 깜빡하고 있었나 봅니다. ㅋㅋ
김치사발면 시즈닝이 ㅎㅎ. 호불호 매우 강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