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18회차 우승상품, 이유리의 빨간밥! CU에서 바로 만나봤습니다.

2020. 12. 5. 16:52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후기는 어제 방송한 KBS 2TV 편스토랑의 18번째 출시 상품빨간밥 입니다.

이유리님이 잠깐 하차했다가 다시 참여하시면서 우승에 대한 열정을 보이셨는데, 드디어 6번째 도전 끝 첫번째 우승하셨네요 ㅎㅎ.

 

이번 주제는 '우리 파프리카' 였고, 다양한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파프리카 찐빵 / 버거 / 샌드위치등이 나왔는데, 그 중에서 이유리님이 우승하신거에요~

 

 

파프리카를 갈아 파에야처럼 만들고, 해산물을 추가하여 맛을 한층 돋구었네요.

꼬막살이 실제 제품에도 들어 있습니다~!

 

방송끝나고 밤쯤에 CU 앱에서도 제품 업데이트가 되었더라구요.

 

이번에는 단 300개 한정물량이네요 옷! 다음날 아침에 다시 확인해보니 매진!

 

이번 제품은 지난번 돼지면 처럼, 1인용 제품 and 2인용 밀키트 2가지 형식으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매장에 적당한 시간대에 가니 아래 처럼 2가지 제품을 모두 볼 수 있었습니다.

 

요렇게 빨간밥 2개가 뙇. 순간 엄청난 고민 ㅠ.ㅜ
요건 2인용 밀키트. 직접 후라이팬에다가 볶아서 10분정도 소요되네요. 안에 햇반 2개 들어 있고, 찐 파프리카와 파프리카잎이 들어 있습니다. (1인분에는 통 파프리카 없어요.. 걍 갈아서만 넣은듯)
요건 1인용 빨간 밥 ㅎㅎ.

당연히 2인용 밀키트가 재료도 풍성하게 들어가서 더 맛있는데,

와이프랑 이거 둘이서 먹자고 했다간... 등짝 맞을 수도 있어서;;; (새로운 시도를 안좋아해서리...)

1인용 짜리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ㅋ

※ 자리에서 엄청 고민함 ㅠ.ㅜ

 

단품 가격은 4,500원

2인용 밀키트는 8,900원

 

전체적으로 맛은 매운편이었네요;;

마요네즈가 같이 들어 있는데, 안뿌려먹으면 좀 매워요 ㄷㄷ.

맵찔이인 와이프도 먹고 맵다고 해서, 설겆이하고 사과를 깍아줘야했다는 후문 ㅋ

 

저만 마요네즈 발라 먹었는데, 그나마 괜찮았습니다.

전 맵찔이보다는 두단계는 위인데... 저도 매웠네요;; 소스 색만 봐도 좀 매워보이긴 합니다 ㅎㅎ.

김이랑 마요네즈 섞어먹어야지 좀 중화시켜주고 괜찮은것 같네요.

 

파프리카 소스에 적파프리카다이스와 파프리카잎이 들어있다고 재료명에 써있는데,

소스의 뻘건 색때문인지 잘 안보이고, 그나마 파프리카 잎은 조금 보이는 정도.

파프리카는 거의 없다고 봐야하고 갈아서 들어갔다고 봐야할듯;;

향미증진제가 넉넉히 들어가서 그런지, 기존 편스토랑 시리즈의 매운맛 소스들과 은근 비슷한 맛이 나네요.

 

좀 특별했던건 파프리카와 꼬막의 조합이라 나름 신선했다는 점.

꼬막은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몇점 들어 있습니다.

4,500원대 가격이면 살짝 기분탓인지 아쉬운 느낌이었네요.

(밥류는 왠만하면 도시락과 비교되다보니 다 아쉬운듯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대략 요런 패키지~! 포장은 이뻐요 ㅎㅎ
영양정보 및 원재료명 기록용!
모짜렐라치즈가 집에 있으면 딱이었을텐데 아쉽 ㅠ.ㅜ
밥이랑 소스 넣고, 전자레인지에 다녀오면 끝~!
내부 구성은 요렇습니다~!
소스 원재료 기록용!
밥위에 소스를 쭈욱 뿌리고~!!
꾹꾹 밥을 펴주면서 양념을 눌러줍시다~!
전자레인지에 다녀오면 짠~!
참기름을 쭈욱 뿌려주고~
다시 싹싹 비벼주면 완성! 아주 새빨간 밥이 되버렸죠~!
한숟갈 떠서!
마요네즈를 쭈욱~!
요렇게 먹으면 매운맛이 좀 중화!

 

 


- 편스토랑 기존 출시상품 리스트 -

 

17회

 

편스토랑 17회차 우승상품! 이경규님의 [복돼지면 2인 밀키트용] 예약상품 후기

이번 후기는 지난주 금요일에 방영했던 편스토랑의 17회차 우승상품인 복돼지면 후기입니다. 당시 주제는 라면전쟁으로, 다양한 라면들이 방송에서 선보였습니다. 최종적으로 꼬꼬면 창시자인

shinlucky.tistory.com

 

16회

 

편스토랑 16번째 출시상품! 김재원님의 명작 표고사! 바로 먹어봤습니다.

이번 후기는 편스토랑의 16번째 우승상품인 명작 표고사 후기입니다~ 어제 처음 신메뉴가 출시되었는데, 바로 먹어봤습니다. ㅎㅎ 사실 이번 방송은 육아로 바뻐서 못보고 있었는데 ㅠ.ㅜ;; (지

shinlucky.tistory.com

15회

 

편스토랑 15번째 우승상품! 이영자의 감자의 꿈~ 바로 먹어봤습니다.

이번 후기는 TV프로그램인 편스토랑의 15번째 우승작!, CU 편의점 출시 상품인 감자의 꿈 후기입니다. 15번째 주제는 감자였습니다~! 이번 편스토랑은 실시간으로 봤는데, 이영자님이 간만에 우승

shinlucky.tistory.com

14회

 

편스토랑 14회차 우승상품 뉴트롤! 오윤아님의 우승작! 바로 먹어봤습니다.

이번 후기는 편스토랑 프로그램의 출시상품인 뉴트롤 후기입니다! 금요일에 14번째 출시제품을 공개했는데, 메뉴명이 뉴트롤 입니다. ㅎㅎ 오윤아님의 2번째 우승상품으로 롤 입니다! 이번 주제

shinlucky.tistory.com

13회

 

편스토랑 13대 출시메뉴, 술안주로 딱인 꼬꼬튀밥 후기! - 한지혜님 우승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편의점 제품은, 편스토랑의 13회차 우승상품인 꼬꼬튀밥입니다! 2일전인 금요일(14), 편스토랑인 반영되었고 13번째 출시메뉴가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13회차 우승자는 바

shinlucky.tistory.com

12회

 

편스토랑 12대 출시메뉴 이경규의 김자반 철판볶음밥, 감칠맛 나는 한끼!

이번 후기는 편스토랑의 12번째 출시메뉴인 김자반 철판볶음밥 입니다!! 편스토랑 방송중에는 김자반비빔밥이라고 나왔는데, 철판볶음밥이라고 변경되었네요. 라유소스 및 매콤한 양념으로 철

shinlucky.tistory.com

11회

 

편스토랑 11대 출시메뉴, 규리또리또 바로 먹어봤습니다~! 역대 메뉴중 2위!

그저께 금요일에 편스토랑에서 11대 메뉴를 출시하였습니다~! 이번 우승자는 이경규님 입니다. 이미 여러번 우승을 하신 이경규님이 은근 센스가 있으신지, 꽤나 만족스러웠습니다. 제가 11가지

shinlucky.tistory.com

10회

 

편스토랑 10회차 우승상품! 이영자의 오리 파워업 덮밥 먹어봤습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편스토랑 메뉴는, 10회차 우승제품인 오리파워업 덮밥 입니다. 어제 CU 편의점에서 갓 출시한 메뉴인데, 어제 저녁으로 먹고 바로 후기를 남겨보네요 후후. 이번 제품은

shinlucky.tistory.com

9회

 

편스토랑 9회차 우승상품! 이정현의 고추참치비빔우동! CU 제품 후기~!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제품은 CU x 편스토랑 콜라보로 어제 출시한 신메뉴! 고추참치비빔우동 입니다. 요번 제품은 무려 9번째 제품이네요. 좀 시간이 지난 만큼 멤버도 변화가 있었고, 인기도

shinlucky.tistory.com

8회

 

편스토랑 8회차 출시제품! 완도전복감태김밥 예약주문해서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이번 후기는 나름 따끈따끈한 편스토랑 신제품 후기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알려드린것처럼 편스토랑 8번째 우승상품이 지난 금요일에 공개되었습니다. 1회때 이후에는 예약상품이 없어지

shinlucky.tistory.com

7회

 

편스토랑 7회차 우승상품, 도전! 앵그리 크림쫄면 먹고왔습니다~

이번 후기는 편스토랑의 7번째 상품 후기입니다. 우승자는 이경규 님이고, 공식 판매 메뉴이름은 도전! 앵그리 크림쫄면 이네요 ㅎㅎ 처음에는 왜 도전이란 말이 붙었는지 몰랐는데, 먹다보니까

shinlucky.tistory.com

6회

 

편스토랑 6번째 우승상품, 이정현의 수란덮밥! 사다먹고 남기는 빠른 리뷰!

이번 후기는 편스토랑의 무려 6번째 우승상품 리뷰입니다. ㅎㅎ 우승의 주인공은 이정현씨! 그동안 계속 얼굴만 비추다가 드디어 한번 1위를 하셨네요~! 우승상품은 바로 수란덮밥(달걀덮밥) 입

shinlucky.tistory.com

5회

 

CU 편스토랑 5회차 우승상품! 이경규의 꼬꼬덮밥마라 빠른 후기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CU의 편의점 상품은!! 이경규의 꼬꼬덮밥마라 입니다! 어제 KBS 편스토랑에서 5번째 우승상품이 나왔습니다! 해당 프로에서 여러 제품들이 물망에 올랐으나 최종 우승은

shinlucky.tistory.com

4회

 

편스토랑 4차 우승상품! 이영자의 파래탕면(태안탕면) 빠른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의 후기는 CU에서 팔고 있는 편스토랑 4회차 우승상품인 파래탕면 후기입니다. 원래 티비에서는 태안탕면이라고 나왔지만, 판매는 파래탕면으로!! 기존에는 조금 비싸게 상품특

shinlucky.tistory.com

3회

 

편스토랑 3대 우승 출시메뉴! 떡쭈빠빠오! 맛과 가성비를 따져보자~!

이번 후기는 무려 3번째 제품을 출시한 편스토랑(KBS 프로그램)의 우승상품입니다. 매번 우승한 제품을 실제 편의점에 판매하고 있는데, 뭔가 티비에 나오는걸 바로 먹어보는 맛에... 나오자 마자

shinlucky.tistory.com

2회

 

편스토랑 2대 우승작! 돈스파이크의 돈스파이(미트파이) 후기!

이번 후기는 편스토랑의 두번째 우승작이자 출시제품인 돈스파이(미트파이) 입니다! 나중에 생각해보니, 네이밍 센스가 엄청난듯 하네요 ㅎㅎ 돈스파이크나 개발한 메뉴인데 메뉴 이름이 돈스

shinlucky.tistory.com

1회

 

CU 편스토랑 1등 제품, 이연복도 칭찬한 이경규의 마장면 도전~

편스토랑이란 프로그램을 가끔 보긴하는데, 누가 우승했는지는 모르고 있다가 다른분들 후기를 보고서야 알았습니다. 이경규의 마장면이 1등을 했더라구요~! 나오자마자 완판이라고 하던데, 편

shinluck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