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가 고른 과자 2종! 빼빼로 초코젤리 & 레드벨벳 오레오~!

2020. 12. 6. 18:14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 간단후기는 조카와 동네슈퍼에서 골라온 과자 간단 후기입니다~.

매형이 굳이 이런것도 후기를 쓰냐며.... 생각해보니 그런것 같기도 하고 ㅋㅋ.

 

암튼 제가 처음먹어보는 과자들 간단리뷰! 입니다.

 

대상제품은 빼빼로 초코젤리레드벨벳 오레오 입니다.

조카가 초딩이라 어려서 젤리류를 좋아하더라구요.

빼빼로 종류가 엄청 많은데, 이런 젤리류 빼빼로가 나올 줄이야....

지쟈스를 외치며 한번 사보기로 합니다. ㅋ (제가 고른거 아님)

 

맛은.... 사실 표지 설명 그대로 젤리속에 초코가 듬뿍 들었는데.... 애초에 젤리랑 초코도 조합이 별로라서리;;; (차리리 초코맛 젤리라면 모를까;;)

전 냉정하게 맛없었네요 ㅋㅋ. (저만 그런게 아님. 가족모두 1개 맛만보고 절래...)

 

레드벨벳 오레오는, 레드벨벳만 오레오인데;;;

굳이 레드벨벳이 맛이 딱하니 떠오르는게 아니라.. 오레오 색깔만 좀 붉게 바뀐것 같더라구요 하하;

(코코아+크림치즈 조합입니다.)

그래도 맛은 그나마 무난하고 표지는 이뻤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사실... 표지보고 잘판단해야 합니다. 솔직한 표지임.
원재료명 및 영양정보 기록용
요런 포장안에...
젤리닷!! 흐물흐물한 빼빼로
안에는 초코가 많이 들어있긴한데, 젤리와의 조합이 좀.....
요건 그나마 괜찮았던 레드벨벳 오레오 입니다~! 디자인은 이쁨~!
안에는 요렇게 두봉... 차..ㅇ ㄹ ㅕ ㄹ;;
한봉에는 4개입니다. ㅎㅎ
색상은 붉은빛 도는게 레드벨벳 느낌이 나긴해요.
조카랑 반씩 안깨지고 뜯기 내기함. 물론 이겼죠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