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13대 출시메뉴, 술안주로 딱인 꼬꼬튀밥 후기! - 한지혜님 우승

2020. 8. 16. 18:32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편의점 제품은,

편스토랑의 13회차 우승상품인 꼬꼬튀밥입니다!

 

2일전인 금요일(14), 편스토랑인 반영되었고 13번째 출시메뉴가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13회차 우승자는 바로 한지혜 님입니다~

 

전 당일 금요일에는 방송을 못보고 다음날 토요일에 재방송을 통해 보게 되었네요!

그리고 출시메뉴는 토요일 저녁 동네 CU편의점을 순회하다가 겨우 한곳에서 구했습니다. ㅋ

 

이번 주제는 안주였습니다.

이경규님의 상징인 닭요리!! 꼬꼬를 한지혜님이 응용하여 완전 새로운 메뉴를 만들어 내셨더라구요.

 

방송내에서는 한지혜 님이 꼬꼬치밥이라고 이름을 지었으나, 판매 메뉴이름은 꼬꼬튀밥 입니다!

방송내 제품에서는 두가지 맛 닭튀김 + 치킨볶음밥에 닭껍질을 이용해 모양을 잡아 한입씩 먹을 수 있게 만드셨더라구요.

실제 제품에서는 2가지 맛 치킨볶음밥에 닭날개 튀김, 연근 튀김을 올려서 소스를 직접 찍어먹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4,000원으로 굳이 따지자면 밥 조그마한 한덩이에 500원(튀김포함)정도?

맛이 은근 괜찮아서 전혀 비싸다고 느껴지지 않았고, 꽤나 괜찮았습니다.

 

나름 컨셉도 정확한게 치밥 위에 닭껍질튀김을 올려서 소스에 찍어먹는 것이거든요.

비닐장갑이 기본으로 들어 있는데, 만들어서 먹는 것도 기존에 없던 느낌이라 너무 좋았고, 맛도 좋았습니다.

 

쪼오금 아쉽다면 안주라기에는 치밥이 있어서 밥+맥주 느낌으로 먹어야 한다는거?

굳이 술안주로만 먹을라면 KFC 닭날개나 닭똥집이 ㅎㅎ.

 

그래도 저녁안먹은 퇴근길에 맥주하나랑 먹기에는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가격대도 이정도면 만족!

 

역시나 편스토랑 예약상품은 항상 믿고 먹습니다. 대만족 중

 

- 규리또리또 도 괜찮았고!! -

 

편스토랑 11대 출시메뉴, 규리또리또 바로 먹어봤습니다~! 역대 메뉴중 2위!

그저께 금요일에 편스토랑에서 11대 메뉴를 출시하였습니다~! 이번 우승자는 이경규님 입니다. 이미 여러번 우승을 하신 이경규님이 은근 센스가 있으신지, 꽤나 만족스러웠습니다. 제가 11가지

shinlucky.tistory.com

- 완도전복감태김밥도 맛있었단 말이죠 ㅎㅎ -

 

편스토랑 8회차 출시제품! 완도전복감태김밥 예약주문해서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이번 후기는 나름 따끈따끈한 편스토랑 신제품 후기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알려드린것처럼 편스토랑 8번째 우승상품이 지난 금요일에 공개되었습니다. 1회때 이후에는 예약상품이 없어지��

shinlucky.tistory.com

현재 앱 내에서는 예약상품으로 판매하고 있고,

(아마도 치밥 때문에 유통기한 및 주문제작이 있는듯 하네요, 시기도 시기인지라;;)

2틀정도 후면 받을 수 있더라구요.

지난번의 경우,

우승상품 발표후 2일정도는 계속 공급되길래,

따로 예약하지 않고 발품팔아서 편의점에서 바로 구매해왔습니다. ㅎㅎ

 

CU 앱 내 공개된 꼬꼬튀밥!
요렇게 예약상품입니다! 꼬꼬튀밥인 이유는!!!! [튀김 토핑 치밥] 의 앞뒤를 따온 것이네요 ㅎㅎ

 

 

 

 

자, 그럼 실제 사진 및 후기를 맛나봅시다~!

 

요게 바로 실물!! 직접 만들어먹는 튀김토핑치밥! 줄여서 꼬꼬튀밥 입니다. ㅎㅎ 저 치밥 위에 닭껍질 올려먹는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갈릭디핑소스도 있어서 푹 찍어먹어야 맛이 좀 살아요 ㅎ
원재료 기록용. 보다보면 요게 특허받은 특수 용기라고 합니다. 오호~
청탑이라는 곳에서 만드나 봅니다. 제조시간과 유통시간까지 명확하게 나와있는게 믿음직 하군요 후후.
내부 구성은 요렇습니다! 치밥 8 덩이!! 처음에는 소스가 2개인가 싶었는데, 하나의 소스와 비닐장갑입니다.
열어보니 요렇게! 가운데는 닭날개 튀김과 연근 튀김.
오 센스있게 손으로 올려먹으라고 장갑이 있네요! 4,000원짜리인데 감동! ㅋ
대략 요런 소스. 갈릭맛 나는 마요네즈!
비닐장갑은 요렇게 두쌍 들어 있습니다.! (사실 하나만 있을 줄 알았는데 ㅎㅎ)
나름 이번 주제가 안주여서, 맥주와 먹기로 했네요. 오랜만에 흑맥주 땡겨서 코젤 흑맥주 두둥!
전자레인지에 다녀온 녀석! 치밥이 뜨끈뜨끈해졌습니다. ㅎ
간만에 흑맥주가 넘나 좋아서 한컷! (설거지 귀찮아서 캔째 마심요 ㅎㅎ)
비닐장갑 끼고 준비 완료!
요건 매운꽈리간장덮밥소스에 양념된 치밥! 그 위에 닭날개를 올려봤네요~
홀갈릭디핑소스에 찍어서 한입~!
요건 매운양념소스기반의 치밥!  두가지 맛인데, 둘다 매콤합니다!!
연근 튀김은 사실 아무맛 안납니다 ㅎㅎ. 걍 식감!!
닭껍질은 닭내가 좀 나긴하는데, 밥이랑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깔끔합니다!!
갈릭디핑소스에 찍어서 한입 먹고 맥주 한모금~!
요건 편의점에서 꼬꼬튀밥 구매하면, 무료로 주는 음료수!~ (이벤트중이었네용)

 

점심 간단한 맥주안주로 먹었는데,

만족스러웠네요 ㅎㅎ

 

첫 우승인 한지혜님 축하드리고, 다음에도 더 맛난 메뉴 개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