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먹는 편의점 롯데 일품 팥빙수 할인 가격 정리!

2020. 7. 21. 08: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아이스크림 가격들이 가게들마다 워낙 다르죠...

 

그게 냉동제품이라 유통기한이 없어서 그렇다는 이야기도 있긴한데,

동네 마트, 편의점, 대형 슈퍼마켓, 대형마트, 심지어 온라인 소셜마켓까지  다 가격이 다르더라구요 ㅎㅎ.

 

제가 워낙 요 제품을 좋아해서리 한번 가격을 최저가 까지 찾아봤습니다. ㅋ

 

요 제품 정식 명칭은 롯데 일품 팥빙수 입니다.

원래 동네 마트에서 사다먹던건데... 먹다보니 중독 ㅋ.

팥빙수에 우유 뿌려서 시원한 맛에 먹는건데, 전 만족스러웠습니다.

(나중에 롯데꺼라는걸 깨달았지만... 이미 ㅠ.ㅜ;;)

 

깔끔한 맛은 아니지만 시원 달달한 맛 하나는 최고~!

 

제가 발품+검색한 가격대 입니다.

원가는 알수 없지만 최대가로 정해볼께요. 비싼 순입니다.

1. 편의점(GS) : 3,000원

2. 동네마트 : 2,000원

3. 소셜쇼핑 : 1,700원 (10개이상 한번에 사야함..)

4. 롯데마트 : 1,200원

5. GS슈퍼마켓 : 1,000원 (1,000원x4 행사가격)

 

원래 2번으로 사다가 먹었는데, 롯데마트는 더 싸고....

GS슈퍼마켓에서 이벤트할때가 최저가였네요. 근데 이벤트라 항상 풀리는게 아니라;;;

4번이 최저가가 아닌가 싶네요 후후.  

 

예전 퇴근길에 너무 생각나서 편의점에서 샀는데....

결제하고 나서 내역을 보니 3,000원이라서 깜짝 놀란 기억이 납니다. ㅎㅎ

편의점에서 할인받아 구매해도 넘나 비싼것;;;

 

그렇다고 한번에 10개씩 사다가 놓기에도..... 너무 먹을까봐 부담스러운 그런 포지션이네요 ㅋㅋ

 

지금은 1~2개씩 마트에서 사다 먹기는 합니다~!

 

동네서 저렴할때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롯데마트 갔다가 2~3개씩은 사옵니다 ㅎㅎ. 너무 많이 사놓으면 다 먹고 살찔까봐.....
요게 최신 사진! 위에 스푼도 있습니다~
오픈하면 요런 모습!
사실 이렇게만 보면 맛없어 보이지만...
우유를 요정도 부은 후에!!! (절대 많은양 아님!)
살살 아래 얼음들을 녹여 먹으면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ㅎㅎ 아래쪽에는 뻑뻑한 얼음들이라 위에서 우유가 스며내려들어가면 스무스하게 녹여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