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 몽쉘 커스타드&카라멜! 미니디저트 사봤습니다~!

2020. 8. 2. 10: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 간단후기는 마트에서 구매한 몽쉘통통입니다.

신메뉴인지는 모르겠으나, 처음보는 맛이라서 한번 사봤네요 ㅎㅎ.

 

쁘띠 몽쉘이라고 오예스 미니처럼 작은 사이즈로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커스타드&카라멜 맛은 완전 처음이라 궁금하기도 하고;;;; 마트 주차때문에 물건사야되서 하나 구매했습니다~

 

냉동시켜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간식용으로 냉장고에 쌓아두었습니다 ㅋ~

 

지금도 냉장고에서 꺼내 하나 먹고 있는데, 초고맛 + 커스타드 + 카라멜 맛입니다. ㅎㅎ

한입거리 간식이라 부담없이 꺼내먹기 좋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보고 가시죠~

 

요런 패키지, 전자레인지나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 먹으라고 설명해주는군요 후후. 전 냉장고로!
앞쪽 패키지 사진.
쁘띠 몽쉘이라고 엄청 작습니다. ㅎㅎ
요정도 크기! 제 손이 큰게 아님 ㅎㅎ
반으로 잘라보면 카스타드 느낌의 노랑 크림이 두텁게 있네요~
요렇게 냉장고에 비축해두고 잘 먹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