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11대 출시메뉴, 규리또리또 바로 먹어봤습니다~! 역대 메뉴중 2위!

2020. 7. 5. 18:45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그저께 금요일에 편스토랑에서 11대 메뉴를 출시하였습니다~!

이번 우승자는 이경규님 입니다. 

이미 여러번 우승을 하신 이경규님이 은근 센스가 있으신지, 꽤나 만족스러웠습니다.

제가 11가지 먹어본 메뉴들중에, 요걸 2위로 주고 싶네요. ㅋ

※ 저의 순위 기준! 1위 부터 2위까지가 모두 이경규님 우승작품입니다. ㅎㅎ

   (1위는 꼬꼬덮밥마라~)

 

- 제 기준 1위 편스토랑 상품 ㅎㅎ -

 

CU 편스토랑 5회차 우승상품! 이경규의 꼬꼬덮밥마라 빠른 후기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CU의 편의점 상품은!! 이경규의 꼬꼬덮밥마라 입니다! 어제 KBS 편스토랑에서 5번째 우승상품이 나왔습니다! 해당 프로에서 여러 제품들이 물망에 올랐으나 최종 우승은 ��

shinlucky.tistory.com

 

 

이번 주제는 육우였습니다~

이번 규리또리또는 또띠아에 간장소불고기가 들어가 있고, 

토마토와 살사소스 그리고 쌀과 찰보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요게 좀 특이하고 괜찮았던 것이 불고기와 찰보리, 그리고 토마토등이 만나 어우러진 식감이 진짜 괜찮더라구요.

특히 살짝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나오면 진짜 먹을만 했습니다!

양도 은근 많아서 한끼로도 충분!

쌀과 보리가 들어가서 그런지 밥먹는 느낌도 살짝 들었네요. ㅎㅎ

방송에서 나온 한국식 부리또라는게 어느정도 공감이 가더라구요 ㅋ

이날 가족끼리 4등분해서 나눠먹었는데, 생각보다 먹기 불편하지도 않고 좋았습니다.

 

 

가격은 5,500원으로 공식 국밥 한그릇 값 ㅎㅎ.

 

 

편스토랑 11대 출시메뉴, 이경규의 규리또리또 (떡갈비규리또)

이번주 금요일인 어제 편스토랑 11대 출시메뉴가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11회차 우승자는 바로 이경규 님이고, 출시메뉴는 떡갈비규리또 입니다~ 아쉽게도 이번에 저는 실시간으로 방송을 보지 ��

shinlucky.tistory.com

원래 CU 앱에서 예약만 되는줄 알았는데,

동네 CU 들려보니까... 벌써 상품들이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전 이미 전에 상품 예약한 상황인데 실물 나온거 보고나서,

바로 온라인 결제 취소하고 매장에서 사다 먹었습니다. ㅎ

※ 아마 당일 생산만 어느 정도하고, 이후부터는 예약 및 1000개 한정 아닐까 예상해봅니다.;;

 

아무튼 예상과 다르게, 운좋게 어제 바로 구입했네요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보시죠~!

 

요렇게 생긴 녀석입니다~! 가격은 5,500원 (비싸지만 만족스러웠음!)
제품정보 기록용! 제조기한과 유통기한이 명시되어 있네요 ㅎㅎ (보면 사실 소고기/돼지고기 다져서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조카가 먹으면서 맵다?? 고 했는데, 불맛향미유랑 고추도 들어가 있네요 ㅎㅎ. 토마토랑 먹으면서 전 매운맛 못느낌;
이경규님 사진이 떡하니 있네요 ㅎㅎ
오, 이거 왠지 에어프라이어에다가 먹으면 엄청 맛날 것 같더라구요!! (집에 없어서;;)
100%국내산 소고기(육우)인데, 뒤에는 다짐육도 들어갔다고 나와서 혼돈 ㅋㅋ
갈릭디핑소스도 있어서 뿌려먹으면, 매콤하다고 느낄 경우 요걸로 중화시킬 수 있음! 조카가 잘먹더라구요 ㅎㅎ (맵다하면서 요 소스 먹음)
내부 포장은 요렇습니다!
개봉 모습! 아, 요걸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으면 어떨지 식감이 매우 궁금 ㅋ. 
반으로 컷! 오, 사실 너무 실해서 놀람. 국밥이랑 비교하면 끝없지만.... 패스트 푸드들에 비하면 훨신 나음. 뭐.... 롯x리x의 폴x버거 라든지..... ㅋㅋㅋ
저 위에 육우랑 보리밥이 섞여 있는데, 오 완전 신박한 맛이었습니다. ㅋ
토마토랑 양상추도 넉넉한게 완전 괜찮았네요. 왼쪽에 고기랑 밥알 섞여 있는게 완전 포인트!
한국식 브리또라는게 완전 잘 어울렸던 메뉴. 먹다보면 은근 배불러서 1/4 조각만 먹어도 든든하더라구요. 혼자 다먹으면 배부를 듯!

 

 

간만에 맘에 드는 메뉴가 나와서 맛나게 먹었네요 ㅎㅎ~

궁금하신분은 CU APP에서 예약하고 드셔보세요. 이건 진짜 먹어볼만 합니다!

 

그럼 다음 메뉴를 3주간 기다려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