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신메뉴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L 역대급 할인 이벤트로 만오백원에 먹은 후기

2020. 12. 1. 10:1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 후기는 피자헛의 신메뉴인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L) 후기입니다~!

피자헛은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원래 도미노피자만 시켜먹다가 피자헛의 화끈한 할인 쿠폰을 다운받은후,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ㅎㅎ

 

무려 모든 피자 L 사이즈를 단돈 9,900원에 주문가능한 쿠폰이었죠.

약 선착순 2만명이었는데, 친구가 알려줘서 후딱 받았습니다~

※ 피자헛 앱 다운로드 후, 가입하여 이벤트 항목에서 확인가능

   (아쉽지만 마감.. 하지만 또할지도??, 그외 페이코 앱에서 3,000원 할인 쿠폰 상시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신메뉴의 경우 10,500원이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수령해야 된다는 점이었는데,

때마침 재택근무기간이라 점심시간에 수령해왔습니다!

 

피자집들이 형식적인 할인률로 장난치지만.... 이정도 할인이면 초특가 인정 ㅎ (미디엄도 아니고 라지라니!!)

피자 자체는 스테이크와 통새우, 블랙알리오(흑마늘)의 조합입니다.

구운마늘과 갈릭 후레이크도 듬뿍, 블랙알리오 소스가 쭈욱 뿌려져 있네요.

소스만 한입 먹어보면 확실히 갈릭맛이 나더라구요. (처음에는 걍 스테이크 소스인줄...)

 

지난번 도미노 피자 스타세프 컬렉션도 그렇고, 요즘 큼지막한 스테이크가 올라가는게 인기인가봅니다.

 

도미노피자 신메뉴! 도미노 스타세프 컬렉션 - 트러플 바질 피자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제품은 지난주 금요일에 출시한 도미노피자 신메뉴입니다! 미쉐린 가이드 서울 1스타로 선정된 레스토랑 무오키의 오너셰프 박무현님과의 콜라보라고 하네요. (뭔가 사

shinlucky.tistory.com

스테이크는 확실하게 두툼해서 씹는 맛이 잘 느껴졌고, 통마늘 & 마늘 후레이크(슬라이스)가 잔뜩 있어서 마늘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최고 일듯 합니다.

(제가 마늘 참 좋아합니다. ㅋ)

 

예전부터 피자헛 치즈포켓엣지가 궁금했는데, 이번에 처음먹어봤습니다.

큐브형 치즈 2개와 블랙 알리오 소스가 뿌려져 있더라구요.

 

모양은 확실히 특이하긴한데,

맛이나 식감은..... 걍 갈릭소스 찍어먹는거랑 크게 다르지는 않았네요.

 

저희 2인가족은 원래 도미노 M 싸이즈를 주로 먹는데, L사이즈를 시키니 양이 많더라구요.

첫번째는 같이 먹다가 두번째는 저의 맥주 안주로 처리했습니다~!

 

요런 광고도 유투브에서 발견! 연예인 없는 광고라 더 깔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실까요~

 

직접 가서 가져왔습니다. 날이 추워서 버스타고 갔다오니 엄청 춥더라구요. 피자는 역시 배달이.. 짱 (피자전용 보온 박스같은게 오토바이에 있으니 ㅎㅎ)
오픈! 비쥬얼은 광고 사진이랑 은근 비슷합니다. 큰 차이 없네요. (오호~)
큼지막한 스테이크와 여기저기서 보이는 마늘들~! 
요 갈색 소스가 블랙알리오 소스!! 처음 먹으면서 블랙알리오인데, 왜 그냥 생마늘이 이렇게 많지 싶었는데.... 블랙알리오는 소스라고;;;; (아, 그렇구나... 시무룩, 블랙알리오 통으로 먹는거 상상함)
뭐, 그래도 스테이크와 통새우가 가득있다보니 만족스러웠네요. (사실 가격에서 이미 먹고 들어감 후후)
처음 먹어보는 치즈포켓!!
한조각 집어서 제 접시로 ㅎㅎ
개인적으로 도우에 좀더 특별한게 있을까 했는데, 그냥 모양만 특이하고 치즈큐브2개와 소스가 좀더 발라진거였네요;;; 시무룩
이쪽 부분인데, 모양은 확실히 특이하고, 치즈듬뿍인것도 좋더라구요~!

 

식었다가 다시 전자렌지에 돌려 맥주랑 먹을때 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