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에 미친남자! 오늘의 추천모듬초밥 푸짐한 한상세트~!

2021. 1. 7. 10:1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최근 정부에서 지원하는 외식쿠폰을 받으려고 배달음식을 시켜먹고 있네요 ㅎㅎ.

(8만원쓰고.. 만원 혜택 받으려고 ㅋㅋ. 괜히 신경쓰여서 사먹게 됩니다 캬캬)

 

특히, 배달앱의 경우 쿠팡이츠를 애용하고 있습니다~!

후발주자라서 그런지, 다른 앱들에 비해 편한 기능들이 많더라구요.

특히 주문 / 라이더 수령 / 라이더 위치등 현재 주문이 어떻게 되고 있고 배달 위치가 어디인지 지도를 통해 확실하게 보여줍니다.~.

투명한 절차공개 덕분에 문제 생길일은 딱히 없더라구요.

결제할때 다른 경유수단 사용못하고, 쿠폰도 엄청 핫하지는 않지만 저 장점 하나만으로도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ㅋ

 

 

정부지원 외식 소비쿠폰 다시 시작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한동안 중지했던 정부지원 소비쿠폰이 어제(29)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한때 오히려 확진자 증가를 부추겼다는 비판도 받았었는데, 여차저차 수정해서 다시

shinlucky.tistory.com

특히 쿠팡이츠는 배달 영역을 타 앱들과 다르게 계산하는지, 기존 배달앱에서 없던 곳들이 종종 보이더라구요.

(지역 구분이 아니라 km로 구분하는건가 음.....)

 

뭐 아무튼 여차저차 최근 배달음식을 자주먹게되는데, 요녀석도 그중에 하나입니다.

어느 날 저녁 집에서 혼자 보낼 날이 있었는데!! +_+

초밥에 미친 남자 라는 곳에서 초밥을 잔뜩 주문해봤습니다.

20p짜리 오늘의 추천 초밥과 우동+새우튀김을 추가하다보니 딱 20,000원이 나왔더라구요 하하~!

 

초밥은

활어3, 연어3, 참치2

생새우1, 간장새우1, 초새우1, 게살1

가리비1, 문어1, 오징어1

계란1, 장어2, 소고기2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든든하게 나와서 진짜 배부르게 먹었네요.

2만원어치 혼자 먹으니 당연히 든든해야하기는 하지만 ㅋㅋ.

갠적으로 맥주한잔과 먹기에 딱 괜찮았습니다. 

이것저것 골고루 먹을 수있어서 특히 좋았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포장되어 도착!
셋팅해보니!! 우와~ 많다. 2만원 어치입니다. ㅋ
혼자 다 먹을 생각하니 조금 막막했는데, 3시간동안 천천히 티비보면서 결국 다 먹었네요 캬캬
오늘의 추천 초밥 20pic 입니다.
걍 골고루 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ㅎㅎ. 뭐가 더 맛있다고 하기에도 뭐함 ㅋ
요건 새우튀김 4조각인데, 따끈하게 도착해서 오자마자 먹었어요~
게살 샐러드!!
보너스 초밥 ㅎㅎ. 이날 새우 하나는 진짜 많이 먹었지요.
오오~! 우동이 2개나 ㄳㄳ. 장새우도 꽤 많이 들어 있더라구요.
맥주와 함께 혼자서 아름다운 밤이였습니다. 캬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