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 나지 않는 요리지 LOESS, 생선 구울때 딱~ 사용 후기!

2021. 2. 6. 10:00잡다한 이야기들/어떤물건에 관한 리뷰들

이번 후기는 연기 나지 않는 요리지 LOESS 후기입니다.

몇 달전 카카오메이커스 앱 구경하다가 질러본 상품이네요 ㅎㅎ

 

저는 집에서 생선 굽는게, 냄새와 뒷처리 때문에 좀 꺼려지는 편인데요,

최근에 장모님이 생선도 좀 챙겨주시고, 한참 얼려놓았던 생선들이 있어서 한번 써볼까 해서 구매해봤습니다.~

 

두개 사서 하나는 제가 써보고, 하나는 처가에 가져다 드렸지요 후후.

황토로 코팅한 요리지로, 

무려 연기가 나지 않고 기름이 튀지 않으며!

집에 냄새 배는 것을 막아준다고 하네요.

 

완전 제가 딱 필요한 아이템이었는데,

일단 써보고 나중에 더 사자라는 마인드로 구매해봤습니다~

 

※ 사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처음 판매하는 아이디어 상품인줄 알았는데, 기존에 다른 곳에서 팔던 제품이더라구요.

   카카오메이커스에.. 좀 실망;; (이후로 카카오메이커스 구경 안하게 된다는;;;)

 

요 로이스 상품 자체 성능은 만족스러웠습니다.

삼치구이를 해먹었는데, 확실히 현저하게 냄새가 줄더라구요.

예전에는 집안 온 환풍기와 문을 열어놓았는데, 그정도까지 할 필요는 없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꽤나 만족!!

와이프는 삼치가 원래 냄새가 많이 배지 않는다고, 나중에 고등어로 테스트 해보라고 하더라구요.

조만간 고등어 몇 마리 사서 구워볼 예정입니다. ㅎㅎ

 

지금은 SSG/쿠팡등에서 9,900원 정도에 팔고 있는 듯 하네요

(전 당시 카카오메이커스에서 1개 8,100원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고럼 간단 후기 시작합니다~

 

프린트한 손편지 후후.
대략 요런 포장입니다! LOESS가 로이스라고 읽더라구요.
완전 매력적인 특징 ㅋ. 완전 필요했던 기능~!
안에는 요렇게 황토지가!! 아.. 사실 저 유통기한이 좀 맘에 걸리네요.... +1년이겠죠??
황토 요리지는 대략 요런 느낌입니다.
옆에는 고정할 수 있는 구멍도 있구요.
요건 요리하실때 꼭 참고! 빛의 반사가 없는 쪽을 위로!!
요렇게 셋팅해주고~
얼려놓았던 삼치를 ㄱㄱ
대략 요렇게 기름을 둘러주고
생선을 구우면!!
자글자글~! 그럴싸하게 잘 구워집니다. ㅎㅎ
생선 다 굽고의 잔해. 요리지를 걷어 내면 후라이팬은 깔끔합니다. 간단하게 물로 씻어주면 되는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