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템 등극 커블체어 와이더, 저렴하게 구입하기! & 브라운앤프렌즈 에디션 출시

2021. 4. 3. 10:30잡다한 이야기들/어떤물건에 관한 리뷰들

이번 후기는 국민템으로 등극한 커블체어 이야기 입니다 ㅎㅎ.

이전 국민템이라하면 클럭 안마기 정도로 보고 있었는데, 이제 대세 국민 필수템은 커블이네요...

뭐 인기 끌기 시작한지는 조금 지났지만 지금도 난리입니다.

 

집에 있는 와이프를 위해 클럭도 이전에 사다가 사용중인데,

이번에 커블 체어도 사용하고 싶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거기다가 장모님도 필요하다고 해서 이번에 꽤나 많이 구입했네요.

 

싸게사는 법을 연구하다가..... 내린 결론은!!

3+1짜리를 커블 홈페이지에서 첫 구매 10%를 할인받아서 구매.

1개는 사용하고 나머지 3개는 당근마켓으로 판매!!

입니다.

 

대략 계산해보면, (와이더 기준)

3+1구매시 156,000원으로 대략 1개당 39,000원

여기에 카카오톡 첫구매 10% 할인을 받는 다면 대략 1개당 35,100원의 가격이 나옵니다!

 

단품으로 구매시 대략 59,800원이니 위 방법으로 구매시 어마어마하게 이득이죠.

만약 1개만 사용한다면 나머지 3개를 당근마켓을 통해 판매하시면 됩니다.

이게 사람에 따라 좀 귀찮을 수도 있는데, 다행히 당근마켓으로 커블체어 판매는 꽤나 잘 유통되고 있더라구요.

(구매자 판매자 수요가 맞아 잘 돌아감)

 

추천하는 당근마켓 판매가는 38,000원~39,000원 사이면 지역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잘 팔립니다.

요렇게 판매시 전 더 저렴하게 구매하게되는 거죠!

※ 뭐, 단품으로 사면 59,800원이니 1개만 딱 필요한 분들이 많이 구매하십니다.

 

커블은 종류가

키즈 / 컴피 / 와이더 3가지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키즈는 아이들용, 컴피는 여성용(학생용, 소형), 와이더는 성인용으로 순서대로 크기 차이가 있습니다.

당연히 와이더가 가장 크고 비싸니 참고하시고, 위의 가격 계산은 모두 와이더 기준입니다.

가끔 당근마켓을 보면 3가지 차이를 모르고 가격대에 올리거나 구매하시는 분들이 있으니 주의!!

대략 와이더 기준 38,000정도의 가격대가 적당합니다.

가끔 와이더 36,000원대에 태그안뗀 새거 올리시는 분들도 있는데, 고민없이 바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ㅎㅎ

모니터링 몇달간 해봤는데 흔하지는 않더라구요. (5분내로 팔림)

 

위에 구매하는 방법은 10%할인 쿠폰으로 딱 1회만 가능한 방법이니, 참고하세요.

전 와이프도 가입해서 8개 구입해서 대략 4개는 가족들에게 드리거나 집에서 사용중이고 나머지는 당근마켓으로 팔았습니다.

덕분에 당근점수가 꽤나 올라갔네요 하하.

요즘 육아템 구입/판매 때문에 점수 올리는 재미에 한창 맛들였거든요~

 

그리고 최근에 보니 이 커블의 인기를 실감하는게,

네이버 라인과 콜라보 제품을 출시했더라구요 ㄷㄷ

 

이름하여 커블 브라운앤프렌즈 에디션 출시!!

아래 사진 보면 겁나 귀엽고 뽐뿌가 확 오더라구요 ㅎㅎ

 

홈페이지가서 가격을 확인해 봤더니, 69,800원이네요.

일반 제품 대비 가격대가 어마어마 해서 뽐뿌가 확 줄었네요 ㅎㅎ.

(3+1에 해당 안됩니다 ㅋ)

- 뭔가 중국사람들이 겁나 많이 사갈 것 같은 느낌이 ㄷㄷ.

 

디자인은 정말 이뻐서 아이들 용이나 선물용으로는 정말 좋을 것 같더라구요.

※ 판매는 와이더(성인용)만 해당합니다.

 

 

여담으로 커블체어나 비슷한 균형잡아주는 제품들은 이미 많았는데,

에이블루 커블체어가 손연재님 광고를 통해 완전 대박이 난 케이스라고 ㄷㄷㄷ.

뭐, 손연재님이 나온 광고가 뭔가 중독성이 있는건 인정인정 ㅎㅎ (어색한 연기가 포인트!!)

종류가 넘나 많아서 퍼오기도 민망 ㅋㅋ

 

포인트는 당신의 XX에는 커블이 있나요??~

 

 

저도 가끔 집에 있어서 앉아보기는 하는데, 허리 땡겨주는게 느껴져서 자세교정 느낌이 듭니다.

근데 오래 앉다보면 결국 불편한게 현실.

잘못된 자세를 교정해주니 당연히 불편한건데... 이미 제 허리는 포기한지라 ㅋㅋ.

아무튼 저말고 와이프나 장모님은 잘 사용한다고 합니다.

저는 뭐.. 사주고 뿌듯할 뿐!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3+1 와이더 구매하니 요렇게 도착했습니다.
4개가 도착! 무난하게 회색을 구매했는데, 장모님등 어르신들은 빨간색을 선호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더삼 ㅋ)
사실 사용법 필요 없음 걍 바로 앉아보시면 됩니다 ㅎㅎ
안내문 추가
요렇게 태그 떼지 않은게 새상품 입니다.
검은색이 좀 무난해서 그런지 당근마켓에서잘 풀리고 팔립니다.
저희 집과 장모님네 여기저기서 볼 수 있는 커블체어 ㅋ
여기저기 바닥에도
의자에도 ㅋㅋ

1 2 3 4 5 6 7 ··· 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