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탐지기의 거짓말! 조카선물 Lie Detector 구매 후기

2021. 3. 23. 09:22잡다한 이야기들/어떤물건에 관한 리뷰들

어느날 갑자기 초등학생 조카가 거짓말 탐지기를 가지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더라구요.

보나마나 유투브 채널에서 누가 나와서 이걸로 장난치는 영상이 나오지 싶었는데 ㅎㅎ.

하도 노래를 불러대서 하나 사주기로 결심했지요~!

 

가격대는 천차만별이긴한데, 요 녀석을 골랐습니다.

동네 마트나 문방구에서도 본 제품인데, 소셜마켓을 통해 구입하니 훨씬 저렴하더라구요.

※ 이것저것 쿠폰먹여서 배송비 포함 7,000원대에 구매했으니 참고

 

나름 진동모드와 전기모드 2가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처음 거짓말 탐지기는 손가락쪽에 센서가 있어서 신체변화량을 감지하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그냥 랜덤이었습니다. ㄷㄷㄷ

컬쳐쇼크;;;

가격대도 그렇지만 만원대 제품도 그렇더라구요.

 

그냥 모양만 그럴싸하고 랜덤으로 거짓말이라고 나오는 제품이더라구요 ㅋㅋ.

당연히 조카에게는 비밀로 하고, 서로 질문하기 놀이하면서 재미있게 놀았네요.

 

근데!! 전기가 너무 강해서 엄청 놀랐습니다 ㅎㅎ.

 

진짜 손에 전기가 찌릿하고 쎄게 오는데, 손이 자동으로 높이 들리더라구요.

조카가 그거보고 깜짝 놀라서 자기는 안함 ㅋㅋ.

오버하는 줄 알고 매형도 해봤지만 똑같이 전기에 깜짝 놀라서 전기모드는 봉인했습니다;;

초등학생이 가지고 놀만한 세기가 아니더라구요;;

※ 기기 사운드는 엄청 웅장함. 마치 처벌기다리는 느낌 물씬 ㅎ

 

모양은 티비등에서 노출된 모습 그대로입니다.

꽤나 그럴싸하죠. 하지만.... 거짓말 탐지는 랜덤으로 해준다는.. 신박한 거짓말 탐지기의 거짓말~

 

자, 그럼 사진으로 보시죠~

 

요런 제품입니다. ㅎㅎ 명칭은 LIE DETECTOR
2가지 모드. 전류모드는 진짜 깜짝 놀라요. 오른쪽 보면 14+라고 써있죠! 아이들은 절대 금지! 진동모드로 하시면 됩니다~
제품 사용법인데, 배경 사운드는 끝내줍니다. 엄청 긴장되게 웅장해요 ㅋㅋ. 술자리 아이템으로는 정말 괜춘.
출처는 예상대로 중국산...
설명서는 심플 ㅎㅎ
모양은 참 그럴사하게 생겼쥬~
하지만 저건 센서도 아니고 그냥 모양일뿐 ㅋ
방바닥 고정시키는 것도 있는데 의미 없습니다. 전류오면 짜릿해서 손이 날라다니거든요 하하; (아무튼 아이들 사용 금지!)

1 2 3 4 5 6 7 8 ··· 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