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알리는 투썸플레이스 신메뉴! 스트로베리 치즈 수플레

2021. 2. 21. 10:3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 후기는 투썸플레이스의 신상 홀케익인 스트로베리 치즈 수플레입니다.

딱 지금이 딸기 시즌이죠~!

예전 같으면 부페에서 딸기 요리들이 넘처 날 것이고, 까페에서는 딸기 라떼가 가득인 2월입니다 ㅎㅎ.

 

이번에 투썸플레이스에서도 역시 딸기를 활용한 라떼등과 홀케이도 출시하였습니다.

스트로베리 치즈 수플레란 이름인데, 가격대는 31,000원으로 적당한 편입니다.

 

갠적으로 구매시,

매장 카드 이용보다는 온라인소셜마켓으로 3%정도 쿠폰 할인받아서 구매하는게 좀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ㅋ

굳이 할인받고자하면 현재 기준으로,

위메프에서 3%할인 쿠폰 + 토스 브랜드혜택으로 3,000원 할인하는게 가장 이득! (위메프 브랜드가 되어 있어야겠지만..)

전 위 방법대로 할인받았습니다 ㅎㅎ. (쿠폰은 모두 현금영수증 되니 잊지 마시길! + 카드 실적!!)

 

걍 귀찮으면 카드결제 ㄱㄱ~

 

아래는 예약관련 팜플렛을 가지고 왔습니다.

현재 판매중인 홀케익 종류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ㅎㅎ

 

이번에 새로나온게 스트로베리 치즈 수플레와 생깔기 가득 타르트가 있네요.

(나머지 New는 기존에서+@라 제외)

 

스트로베리 치즈 수플레가 좀 부드러워 보이고 봄느낌도 물씬인지라 바로 구매해봤습니다~

 

홀케익은 확실히 투썸이 진리. 다음에는 스타벅스도 구매해볼 예정 ㅎ
앱을 통한 예약은 좀 그지 같아서 저는 2~3일전 매장 들려서 예약하고 갑니다 후후.

 

딸기가 위에 토핑으로 많이 들어간건 아니지만, 생크림에 스트로베리 느낌이 살짝 납니다.

전체적으로 부드러워서 남녀노소 즐길 수 있지요.

 

아래는 머랭을 넣어 가볍고 폭신한 수플레 치즈케이크이고, 위에는 베리잼(살짝 얼은게 맛있음!), 그리고 위에는 생크림이 듬뿍입니다.

치즈케이크는 꽤나 부드럽습니다. 위에 생크림이랑 중간에 잼이 들어 있는데, 녹아버리면 지지대 없으면 흐물거립니다.

아주 살짝 얼렸던게 녹은상태에서 먹어야 진짜 맛있습니다 ㅋ. (냉동보관 후, 살짝 녹인후 먹는걸 추천)

 

전체적으로 맛은 꽤 만족스러웠네요 ㅎㅎ

무엇보다 포장에서부터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게, 완전 맘에 들었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대략 요런 분홍분홍한 포장~!
꽃과 딸기가 참 이쁘죠~
짜잔 오픈!!! 분홍분홍한 느낌 물씬~
대략 요런 모습입니다 ㅎㅎ
딸기들은 4송이 될라나 ㅎㅎ
투썸 케이크 토퍼!
전체적으로 요런 느낌입니다. ㅎㅎ
지지대를 빼면 요렇게 생크림이 좀 흘러내리니 주의!! 살짝 얼린상태에서 먹으면서 녹는게 베스트
안에는 잼이 있는데, 살짝 얼어있는 잼이 진짜 맛나더라구요. 치즈 케이크 베이스 홀케이크라고 보시면 되고, 위에 딸기 생크림과 잼 먹는 맛입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