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만나본 베스킨라빈스31, 2월 이달의 맛! 아이스밀카초콜릿

2021. 1. 31. 09:26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 후기는 베스킨라빈스31의 2021년 2월 이달의 맛 후기입니다!

지난 3개월간 베스킨라빈스31의 핑크버드라는 서비스를 구독해봤는데, 이번 2021년 1월에도 구독하였네요 ㅎㅎ.

한 3일정도 베스킨라빈스 신상 제품을 미리 집앞으로 배달해주는 서비스인데, 가성비 어느정도 만족하는 편입니다!

 

특히 이번 1월에는 배달비가 다시 없어져서, 뭔가 이득인 느낌!! (과연 다음달도??)

2일전 금요일 밤에 수령했는데, 이제서야 후기를 올려보네요.

 

이번 2월 이달의 맛은 아이스밀카초콜릿 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초콜릿 베이스 아이스크림입니다.

밀카라는 초콜릿이 있는데, 그 제품과의 콜라보 입니다.

 

전 가나초콜릿 세대라...(ㅎㅎ) 안먹어봤는데,

최근 CU 편의점에 가보니 초콜릿 코너에 있더라구요!! (나만 모르는구나 ㅠ.ㅜ)

나중에 찾아보니 독일여행 선물로 유명하다고..

(스위스에서 시작한 브랜드고 지금은 미국 크래프트푸드 계열이라고 하네요)

 

제품 설명은,

 

밀카 초콜릿과 바닐라향 아이스크림

달콤한 밀카 초코 무 쿠키와 

밀카 알프스 밀크 초콜릿 리본

가득 들어 있는 제품

 

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밀카초코 무 쿠키

밀카초코 무 쿠키가 뭔가 해서 찾아보니, 밀카에서 출시한 쿠키라고 하네요.

- 위에 사진처럼 밀카초콜릿 발라진 소모양의 쿠키 ㅎㅎ

- 밀카 알프스 밀크 초콜릿 리본은, 초콜릿이 통째로 들어 갔다는 의미

위에 두가지 먹다가 모두 발견 했네요 ㅋ

 

개인적으로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대해 평가가 좀 박한 편인데, 요녀석도 피해가지는 못했습니다.

초콜릿 콜라보 아이스크림들은 사실 맛에 큰 변화가 없거든요.

(초콜릿 매니아라면 다르겠지만.... 저는 영;;)

 

한줄 요약하면... 빠삐코 맛 납니다. ㅋㅋ

와이프도 동의.

혹시나 하는 마음에 지금 글쓰면서 또 한입 먹어봤는데,

역시나 빠삐코 입니다.

(당연히도 빠삐코보다는 맛있지용 ㅎㅎ)

 

쿠키맛 살짝 씹히는 것과 통 초콜릿들은 비쥬얼은 덤!!

달달한 맛으로 스트레스 해소에는 좋겠는데, 많이 먹지는 못할 것 같은 달달함~!

 

그래도 먹다보면 진한 초콜릿 맛이 느껴지는게, 밤마다 몇 스푼씩 먹게되네요 ㅎㅎ

 

해외브랜드 밀카초콜릿과의 콜라보이니,

초콜릿 매니아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신제품 출시전 집까지 배달해주는 베스킨라빈스31의 핑크버드 서비스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로!

 

베스킨라빈스31, 다가오는 2월 이달의 맛 미리보기! 아이스 밀카 초콜릿

다가오는 2021년 2월 베스킨라빈스31 이달의 맛이 공개되었습니다~! 제품명은 아이스 밀카 초콜릿입니다. 밀카 초콜릿과 바닐라향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밀카 알프스 밀크 초콜릿 리본과 밀카 초

shinlucky.tistory.com

 

요렇게 출시 3일전에 집에 도착! 무료배송으로 집앞까지 와서 넘나 만족!
안전한 배달!!
안에는 요렇게 위에 드라이 아이스, 아래는 레디팩 + 이달의 맛!
왼쪽 레디팩은 9가지 맛중에서 고르는건데, 전 민트 초코!!!를 선택 ㅎ
와이프가 민초를 좋아해서리....
전 요 신제품에 관심 UP
짜잔~ 대략 요런 비쥬얼 입니다. ㅎ 위에 꾹꾹 눌러담아주셨는지, 뚜껑에 잔뜩 붙어 있네요. (압도적 감사!!)
요렇게 초콜릿이 눈에 보이죠! 초콜+바닐라 아이스크림 베이스 입니다~
꾹꾹 눌러준 흔적 ㅎㅎ.. 4개월차 구독자라 신경써준것인가?!!! (ㄳㄳ)
뚜껑에서 아이스크림을 뗴어내서 올려보니 요정도로 많이 담아주셨군요 후후.
요게 밀카 알프스 밀크 초콜릿 통째로 들어간 부분!
그리고 요게, 밀카 초코 무 쿠키!! (실제 무 쿠키가 저 모양은 아니지만, 쿠기 저런식으로 부분 부분 들어가 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