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찾아가는 베이글 전문점, 훕훕베이글

2021. 2. 11. 10:0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후기는 광명에 있는 유명한 베이글 전문점인 훕훕베이 후기입니다.

철산에 사는 지인말에 의하면,

예전에는 광명에 있는 명소인 광명동굴에 들렸다가 가는 코스일 정도로 엄청 유명했던 곳이라고 합니다.

실제로도 맛있어서 항상 사온다고도 하고 말이죠.

재미있는건 광명동굴이랑 엄청 멀리 떨어져 있는 곳인데도 불구하고, 찾아가는 코스였다고 하네요 ㄷㄷ

(30분 거리인데도 불구하도 ㄷㄷㄷ)

 

원래 조그마한 가게에서 빵도 직접 굽고 팔던 빵집느낌이었는데,

이제는 잠실점도 오픈하면서, 원래 본점이던 곳은 빵만드는 곳이 아니라 까페처럼 꾸며놓았다고 하네요.

※ 추측건데 잠실지점이 생기면서 빵은 다른곳에서 굽는건 아니냐는 킹리적갓심..... (뭐 어디서 굽든 상관 없지만 ㅎㅎ)

 

이날은 와이프가 이곳을 들리면서 빵을 잔뜩 사왔습니다~

 

베이글을 전문적으로 파는 곳인데, 꽤 다양한 맛이 있고 진짜 맛있습니다.

베이글이 엄청 부드러운데, 먹다보면 오히려 베이글이 아닌것 같은 느낌까지 들 정도.

(모양만 베이글인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부드럽고 맛있음)

 

걍 우유랑만 먹어도 맛있을 정도입니다 ㅎㅎ.

전 완전 만족!

 

맛은 신기할정도로 여러가지 빵들이 있는데, 이날 와이프는 5가지 맛을 사왔습니다.

전 그중에서 딸기러버 베이글과 티라미수 베이글을 먹었네요.

(나머지는 사진도 못찍고 삭제됨요 ㅋ)

 

베이글들이 포장도 이쁘고, 색감이 진짜 이쁨니다. 

SNS 용으로도 완전 딱.

 

안드셔본 분들은 꼭 추천해봅니다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짜잔~ 요렇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누가봐도 분홍색은 딸기맛 ㅋ
왼쪽 분홍색을 기준으로 시계방향으로 딸기러버베이글 / 앙치즈베이글 / 블루베리러버베이글 / 딥초콜릿베이글 / 티라미스 베이글 입니다. 자세히보면 제조일자와 영양정보까지 자세히 써있습니다. 유통기한은 3일이네요 (뭔가 다 적어놓아서 믿음직!)
요건 딸기러버 베이글! 전자레인지 30초긴한데, 속에 치즈까지 녹을라면 50초는 돌려야되더라구요. 오븐에 구워먹어보고 싶네요 후후.
요게 딸기러버 베이글! 색깔참 이쁘죠~
다른분들 후기보니 반으로 가르니 치즈가 참 이쁘게 녹았던데... 30분 돌리고 잘라보니 요럼 ㅠ.ㅜ 더 돌릴껄. ㅋㅋ 하얀색은 호주산 크림치즈라고 합니다.
다음날은 흑당밀크티와 티라미수 베이글!
티라미수도 반으로 갈라봤는데, 내맘대로 이쁘게 안나옴....  이짓하다가 이렇게 먹으면 맛없다고 세로로 자르라고 등짝맞았습니다. ㅋㅋ

1 2 3 4 5 6 7 8 9 10 ··· 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