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31, 다가오는 2월 이달의 맛 미리보기! 아이스 밀카 초콜릿

2021. 1. 25. 00:34잡다한 이야기들/이벤트 | 재테크 | 용돈벌기

다가오는 2021년 2월 베스킨라빈스31 이달의 맛이 공개되었습니다~!

제품명은 아이스 밀카 초콜릿입니다.

 

밀카 초콜릿과 바닐라향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밀카 알프스 밀크 초콜릿 리본과 밀카 초코 무 쿠키가 가득 들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다시 기존 상품과의 콜라보네요.

밀카 초콜릿이라 자주먹던 상표는 아니지만 뭔가 한번쯤은 본 초콜릿이네요.

찾아보니 스위스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미국의 크래프트푸드에서 제조한다고 합니다.

독일에서 주로 생산되어 독일 방문객의 흔하면서 유명한 선물이라고 합니다.

 

Milka는 우유(Milk)와 카카오(Kakao)의 합성어! == 밀크초콜릿 

 

소셜마켓에서 검색해보니 요렇게 파네요 ㅎㅎ. 저 보라색 소가 트레이드 마크더라구요.

 

[아이스 밀카초콜릿 핑크버드 후기]

 

미리 만나본 베스킨라빈스31, 2월 이달의 맛! 아이스밀카초콜릿

이번 후기는 베스킨라빈스31의 2021년 2월 이달의 맛 후기입니다! 지난 3개월간 베스킨라빈스31의 핑크버드라는 서비스를 구독해봤는데, 이번 2021년 1월에도 구독하였네요 ㅎㅎ. 한 3일정도 베스킨

shinlucky.tistory.com

 

밀카초콜릿을 따로 안먹어봐서 잘모르겠는데, 어떤 특색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이외로 걍 평범한 초코 아이스크림이 될 수도 있고 말이죠.

작년 2020년에도 초콜릿 콜라보들이 있었는데, 사실 초콜릿이 그게그거라 큰 특색은 없었거든요.

 

기대반 걱정반으로, 이번 1월에도 베스킨라빈스31 핑크버드 구독을 했습니다. ㅋ

뭐, 3~4일 정도 미리 신제품을 집에서 받아 먹어볼 수 있는 건데, 3개월이나 이용했네요.

 

가격은 14,700원으로 레디팩 사이즈로 2개가 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적어도 단독 구매보단 싸니....)

이번에는 기존과 다르게 배달비를 안받더라구요?!!

배달비 붙으면 16,700원이고, 한번은 이벤트로 배달비 할인을 해줬는데, (이경우 앱에서 - 표시됨)

이번에는 아예 배달비가 0원으로 나오더군요.

 

배달비 붙어서 16,700원이면.... 솔직히 메리트 없었는데,

14,700원 정도면 괜찮은 가격입니다. (가끔 이벤트로 11,7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때도 있었음 ㅎ)

※ 불만이라면 무료로 하나 더 주는 레디팩 종류가 너무 적어서 아쉽;;;

 

구매는 해피오더 앱을 통해서 신청하실 수 있고, 

시간장소 정하면 지정된 날에 집 앞에 가져다 줍니다~. 

저는 퇴근시간에 맞춰서 예약해놓았네요.

지금 기준으로 가장 빠른 수령 시간은 이번주 금요일인 29일입니다 ^^~

 

생각 있으신분들은 참고하셔요~

아래는 세부 내용입니다!

 

 

그럼 금요일 수령후 후기로 만나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