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1플러스 아라리 누킨 투명 케이스 후기

2021. 4. 1. 09:30잡다한 이야기들/IT기기에 관한 이야기

최근 갤럭시 S21+를 구매후, 케이스를 뭘할까 고민하다가 지른 아리리 누킨 후기입니다~

S21씨리즈가 디자인은 참 마음에 든단 말이죠.

 

디자인이 잘빠져서 다른걸로 가리기보다는 좀 드러내고 싶어서,

가능하면 투명한 케이스에서 골라봤습니다.

 

예전 노트8때도 잘 사용하던 아라리 브랜드에서 S21+ 투명 스킨을 골라봤네요.

※ 아라리가 공식 삼성 모바일 악세서리 파트너사라 그런지, S21 출시하자마자 바로 구매할 수 있었네요 ㅎ

 

대략 마하와 누킨정도가 있는데, 누킨이 제일 깔끔합니다.

 

자세히 보면 단순 투명이 아니라 미세한 도트패턴으로 되어 있는데,

유막현상 방지를 위한 기능이라고 합니다.

저는 외관적으로 요 도트패턴이 꽤나 맘에 들더라구요~!

 

정식 홈페이지에서도 가격은 배송비 포함 15,000원이니 참고하세요!

 

 

갤럭시S21 플러스 케이스 누킨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araree.co.kr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요렇게 배송 완료!!
별거아닌 투명 케이스인데 꽤나 깔끔한 포장!
요런 투명케이스입니다~
장착하면 짜잔~!. S21울트라와 같이 찍어봤네요. 울트라도 투명케이스!!
자세히 보면 도트패턴이 눈에 보입니다. 카메라쪽은 요렇게 보호해주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뒷면 장착 모습
위쪽은 요런식으로 탁 달라붙습니다~
두께야 조금 두꺼워 지지만 만족스러운 정도!
전원 및 볼륨 부분들도 요렇게 디자인되어 있네요.